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아산 카페/아산 외암리 카페/아산 그레이트리 카페

by jjo_Mean 2020. 12. 5.

#그레이트리

전화번호 : 041-534-0322

영업시간 : 10: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그레이트리/그레이트리 카페/아산 외암리 카페/아산 카페

아산 그레이트리/외암리 커피 맛있는 카페

우리는 점심을 먹고 근처에 있는 그레이트리 카페를 갔습니다.ㅋㅋ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소보로빵이랑 송편, 오메기떡도 판매하고있었어요.
밖에서 봤을 땐 작은 카페인줄 알았는데 들어와서 보니 생각보다 엄청 넓고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놀이방도 따로 있고 룸으로 된 공간들도 있었어요.ㅋㅋㅋㅋ
뷰는 막 좋지 않았지만 창가쪽 자리도 좋았어요.ㅋㅋ 우리는 단체로 가서 단체석에 앉았습니다.ㅋㅋㅋ
한번에 7잔을 시켜서 그런가.. 커피나오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ㅠ 그래도 커피는 진하고 산미도 없고 맛있었습니다.ㅋㅋ 근처로 점심먹으러가면 또 들릴게요 : ) 잘마셨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