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삽교천 카페/삽교천 커피/삽교천 제주스[JEJUICE] 카페 가봤어요.

by jjo_Mean 2020. 10. 18.

#제주스[JEJUICE]

추천 ★★


삽교호 카페/삽교천 카페/삽교 카페/삽교호 제주스

삽교천 제주스/삽교천 JEJUICE 카페/제주스 삽교호점

부모님이랑 대하먹으러 삽교천을 갔다가 다 먹고 제주스 카페를 들렸어요.
내부는 요렇게 꾸며져 있었어요. 단체석도 있고 자리도 많이 있었는데 인테리어는 생각보다 쏘쏘..?ㅋㅋ
제주스 카페는 마카롱, 떡, 케이크 등등 다양한 디저트들도 있었습니다.
우리는 돌체 티라미수 케이크도 주문했어요. 분명 엄마가 배부르다했는데.. 달달한건 땡기신다며;;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카롱1개, 돌체 티라미수를 주문했습니다. 3명이었는데 음료 2개만 주문해도 모라고 안하시더라구요. 디져트를 사서 그런가;ㅋㅋ
마카롱은 황치즈로 샀어요. 제가 젤 좋아하는 맛..ㅋㅋㅋㅋㅋㅋ
돌체티라미슈는 생각보다 티라미슈의 그 꾸덕한 느낌이 덜했어요.ㅠㅠ 그냥 빵케이크에 더 가까운 느낌이었습니다. 아쉽;;ㅋㅋ
요건 맛이 없을 수 없는..!! 단짠단짠 황치즈마카롱입니다.ㅋㅋ 커피랑 먹기에 딱 좋은거같아요.
음 여기 커피맛도 그냥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가 진하지도 않고 쓰지도 않고.. 맹맹하지도 않은.. 애매한 맛이었어요ㅋㅋㅋ 전체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많은 카페였지만 그래도 잘 쉬다가 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