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카페/아산 카페/아산 분위기 좋은 카페 나니아2560 카페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1. 27.

#나니아2560 카페

전화번호 : 041-548-2560

영업시간 : 10:30 ~ 20: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나니아2560카페/나니아카페/천안 카페/아산음봉카페/추천카페

아산 추천 카페/천안 추천카페/음봉 나니아2560 카페

일요일!!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수다를 떨러 아산 음봉에 있는 나니아2560카페를 가봤습니다.ㅋㅋ 카페 들어가는길 중간중간에 작품도 전시되어있고 테이블도 있었어요.


ㅋㅋ 이건 과연 무슨 작품일까...ㅋㅋㅋㅋ전체적으로 하나하나 다 따로 노는거같으면서도 묘하게 어울렸어요..ㅋㅋ


여기는 산타클로스관입니다.ㅋㅋ 여기선 피자도 팔고 키즈존인거같았어요.ㅋㅋㅋ 


산타클로스관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ㅋㅋㅋ 나니아카페 본관이랑 분위기가 완전 달랐어요.


여기는 나니아2560 카페 본관입니다. 본관이라고 하는게 맞나..ㅋㅋㅋㅋㅋ


1층은 단체석이랑 창가쪽 자리가 있었어요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계단이 높아서 위험할까봐그런가... 노키즈존이었어요.


우리는 2층으로 올라와서 앉았습니다. 이렇게 사진찍으니까 사진도 잘나오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이건 그냥 찍어봤어요;ㅎㅎ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말차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빵종류들도 있었는데 우리가 갔을 땐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ㅠ 케이크 말고 빵을 먹고싶었는뎅.. 아쉽;ㅋ


ㅋㅋㅋ아이스아메리카노랑 녹차케이크입니다.ㅋㅋㅋㅋ


녹차크레이프케이크입니당.ㅋㅋ 음.. 저는 개인적으로 녹차맛이 너무 진해서 그냥 그랬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긴 좋았는데.. 녹차..그 씁쓸한맛이 심했어요.ㅎㅎ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습니다.ㅋㅋㅋ에디오피아로 주문했었나..ㅋㅋ 산미는 없고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얼음은 살얼음으로도 들어있고 각얼음도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살얼음은 데코용인갘ㅋㅋㅋ


ㅋㅋ친구랑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해질때까지 수다를 떨었네요.ㅋㅋ 저녁에 불빛이 들어오니까 더 예뻤어요. 낮보다 밤이 더 예쁜 카페인거같네요.ㅋㅋ 잘 놀다가 갑니다 : ) 다음에 또 갈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