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쟈뎅 아워티 과일차/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향도 맛도 좋아요.

by jjo_Mean 2020. 10. 16.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추천 ★★★★☆


아워티/아워티 자몽 블랙티/쟈뎅 아워티 과일차

아워티 자몽 블랙티/아워티 과일차/티 추천/차 추천

전에 친구가 줘서 한번 타마셔 봤는데 넘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사봤어요. 쟈뎅 아워티 자몽 블랙티입니당.ㅋㅋ


아워티는 말린오렌지, 홍차잎, 자몽 분말이 들어있어요. 저는 티백도 계속 넣어두고 마셨는데  맛있게 먹는 방법에 20-30번 흔들고 꺼내라고 적혀져 있더라구요.ㅎㅎ


원재료명은 참고하세요.ㅋㅋ 유통기한은 넉넉했습니다.ㅎㅎ



한박스에 총 10개가 들어있습니다. 봉투도 얇게 되어있어서 하나씩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괜찮더라구여.ㅋㅋ


안에는 이렇게 말린오렌지랑 티백이 들어있었습니다.ㅋㅋㅋ 꺼내자마자 상큼한 냄새가 화아아아아악~~


ㅋㅋㅋ말린 과일 때믄에 예쁜 투명 유리잔에 담으면 이쁠거같은데..ㅋㅋ 사무실에 있는 컵이 저런거 뿐이네여;ㅋㅋㅋㅋㅋ


저는 얼음도 넣어서 아이스로 마셨습니다. 맛은 정말 좋아요!!! 적당히 달고 홍차, 오렌지, 자몽향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 한박스만 샀는데 금방 마실듯.. 또 주문해야겠어요!!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