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천안 클라이밍/천안 스포츠클라이밍 비제이원클라이밍센터 일일체험가봤습니다.

by jjo_Mean 2020. 8. 17.

#비제이원클라이밍센터

전화번호 : 041-577-7747

추천 ★★★★☆


천안 스포츠클라이밍센터/클라이밍/실내클라이밍/천안 실내클라이밍

주말에 침대에 누워있다가 문득 갑자기 클라이밍이 생각났어요ㅋㅋ 이때다싶어서 여기저기 전화해보고 신방동에 있는 비제이원클라이밍센터로 고고했습니다. 평일은 잘모르겠지만 토요일엔 3시 5시 7시 강습이 있다고해요.


우아우.. 예전부터 정말 너무 해보고싶었는데 막상 도착하니 떨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왜떨렸찌..?ㅋㅋㅋ


ㅋㅋㅋㅋ비제이클라이밍센터는 생각보다 막 넓지 않았지만 신기했어요.ㅋㅋ


가격표입니다. 근데 1일 이용료 17,000원이라했는데.. 올랐는데 가격표 수정을 안해두신거같아요. 무튼 1일 이용료는 17,000원 강습까지하면 27,000원입니다. 저는 처음이라 강습을 받고싶어서 27,000결제완료!!

 

저 뒤에 모양이 신기한 홀드들도 많았어요. 저기는 홀드가 커서 더 쉬운건가 싶었는데.. 전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암벽이 튀어나와있어서 매달려있기도 힘들거같았어요;ㅋㅋㅋ 그리고 가운데 있는 검정색암벽은 볼더링이라는건데 난이도가 높아서 클라이밍을 오래오래 배워야 할 수 있다고해요. 


우리는 여기서 1단계부터 시작했습니다. 시작하기전에 클라이밍이 무엇인지 클라이밍종류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셨는데 전 재밌고 좋았어요.ㅋㅋ 아그리고 클라이밍 신발은 여기서 대여해줍니당. 클라이밍 신발은 신었을 때 발가락이 반쯤 꺽여야 맞는 사이즈래요;; 발꾸락아파 죽는줄;;ㅠㅠㅋ 클라이밍이 발을 디딜 때 발가락 끝으로 디뎌야되서 그래야된다는데.. 전 클라이밍하면서 팔다리가 아픈것보다 발가락이 젤 아팠던거같아요.


우리는 이 흰색벽만 왔다갔다했습니다. 중간까지는 괜찮았는데 저쪽 끝은 ... 안볼란당..ㅋㅋㅋㅋ

ㅋㅋㅋ파란색 홀드가 1단계 초록색홀드가 2단계 보라색 홀드가 3단계!! 홀드옆에 숫자가 써져 있는데 오른손, 왼손 번갈아가면서 순서대로 잡으면돼요.ㅋㅋㅋ힘들긴 했지만 순서대로 풀어나가는 재미가 있었어요.ㅋㅋ 담에 기회되면 또하러 가고싶네용.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