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DIY 명화그리기/명화그리기/명화 페인팅 집에서 하기 좋아요!!

by jjo_Mean 2020. 8. 13.

#DIY 명화그리기

추천 ★★★★☆


집에서 하기 좋은 취미/명화 페인팅/명화 그리기/DIY명화그리기

셀프페인팅/명화 페인팅

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DIY 명화그리기 셀프페인팅입니다ㅋㅋㅋㅋㅋ 


구성은 판넬이랑 물감이랑 다하고 마지막에 코팅해주는거랑 붓이랑 다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랬어요;


물감은 여유있게 두세트가 들어있었어요.ㅋㅋ 붓도 두개씩 들어있습니다.


이건 마지막에 다 한 후 코팅해주는 코팅제입니다.ㅋㅋㅋㅋ 저는 크기가 커서 그랬나.. 4개 다 썼어요..ㅋㅋ


후우.. 이거보고 멘붕이;ㅋㅋㅋㅋㅋㅋ이때는 이걸 과연 내가 완성을 할 수 있을까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선택한 그림은 요거입니당.ㅋㅋ 뭔가 그림만 봤을 땐 어려워보이면서도 금방 할 수 있을거같았는뎅.. 아니었어요;


시작하자마자 멘붕 왔던날.ㅋㅋㅋㅋ이만큼 하는데 일주일 걸렸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조금씩 모양이 나오는거 보니까 속도도 붙고 재밌더라구요ㅋㅋㅋㅋ저는 조금씩이라도 모양 나오는걸 보고싶어서 색별로 안하고 파트를 정해서 파트별로 했습니당.ㅋㅋㅋ색 하나씩 색별로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완성완성!!!ㅋㅋ코팅까지 다 해줬습니다. 그래도 어찌어찌 완성을 했네요. 시간있을때마다 좀씩 했는데 한 3주 걸린거같아요^^;;ㅋ 완성시켜놓으니까 또 다른것도 해보고싶고..ㅋㅋ조만간 또 사서 할거같아요...ㅋㅋ 무튼 DIY 명화그리기!! 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