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컴퓨터 모니터걸이 방향제 사무실방향제로 좋아요.

by jjo_Mean 2020. 6. 8.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컴퓨터 모니터걸이 방향제

#카카오프렌즈 방향제

추천 ★★★★☆


카카오프렌즈 방향제/방향제 추천/모니터걸이 방향제

사무실방향제/라이언 방향제/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방향제

제가 산건 아니고 같은 사무실 직원이 산건데 제가 포스팅 하려고 뺐었어요... 일단 요렇게 모니터에 걸어서 쓰는 방향제입니다. 다른 캐릭터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방향제를 그냥 라이언머리 뒤에 꽂으면 되는거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모니터 두께가 1.5cm 이하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새 모니터에는 근데 웬만하면 다 걸릴거같아요.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라이언이 컸어요. 


뒤에 이렇게 꽂아주면 끝입니다. 향은 그 옛날에 엽기토끼 마시마로 인형 냄새 아시나요... 딱 그 향이 나더라구요.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제것도 아닌데 모니터에 걸어봤어요. 자리가 완전 지저분하네요... 라이언이 모니터에 저러고 매달려 있으니까 정말 귀엽더라구요. 근데 향이 생각보다 강하지는 않은거같았어요. 가까이서 맡으면 많이 나는데... 무튼 너무 귀여운 라이언 컴퓨터 모니터걸이 방향제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