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곰표 팝콘/곰표 나쵸/곰표맥주 마셔봤어요!!!! 곰표맥주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7. 27.

#곰표맥주 #곰표오리지널팝콘 #곰표오리지널나쵸

곰표맥주 ★★★★★

곰표팝콘 ★★☆☆

곰표나쵸 ★★☆


곰표맥주/곰표과자/곰표 밀맥주/곰표 오리지널팝콘/곰표팝콘

곰표나쵸/곰표과자 솔직후기/곰표 맥주 후기/추천 맥주

우아아아 이걸 얼마나 찍고싶었는지.. 드디어 곰표 맥주, 곰표 나쵸, 곰표 팝콘을 먹어봤습니당!!ㅋㅋㅋ 다는 못구해도 곰표맥주만이라도 구할 수 있었으면...싶었는데 과자들까지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제가 구한건 아니고 아는 샘이 구해주셨어요ㅠ_ㅠ 굳굳 : )ㅋㅋㅋㅋㅋ

 

곰표밀가루로 유명한 대한제분이 세븐브로이라는 수제맥주 회사랑 콜라보로 내놓은 '곰표 밀맥주' 입니다. 이 맥주는 밀가루 브랜드 곰표를 컨셉으로 만들어진거라 밀맥주로 만들어졌어요.ㅋㅋ 


뭔가 처음에 마셔보기 전까지는 맛이 상상이 안됐는데 캔을 딱 따는 순간 적당한 복숭아향과 고소한 밀향이 났습니당. 저는 정말 맛있게 마셨어요. 처음엔 곰표가 너무 이것저것 나오길래 이 맥주도 화제성만 노린 상품일수도 있겠다싶었는데 이 맥주는 찐인거같네요.ㅋㅋㅋㅋㅋ


요건 곰표 오리지널 나쵸입니다.ㅋㅋㅋㅋ


영양정보랑 성분은 참고하세요. 지방 96%ㅋㅋㅋㅋㅋㅋㅋ한봉지 다먹으면 992kca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이 많아서 다 못먹기도 하지만 여기 나쵸치즈까지 같이 먹으면 칼로리 폭탄이겠네요.ㅋㅋㅋ


곰표 오리지널 나쵸는 일반 흔히 먹는 나쵸보다 얇고 더 바삭한느낌이 있었어요.ㅋㅋ 근데 뭔가 담백하면서도 매우 심심한맛..??이었습니다. 뭔가 좀 짠맛이 있어야 맥주랑 같이 먹기 좋은데....ㅋㅋ 아쉽더라구요.  나쵸치즈가 필요하다아아~~ㅋㅋㅋㅋ 나쵸치즈에 찍어먹으면 맛있을거같아서 오늘 집들어가는길에 사가려구요.^^;;ㅋㅋㅋ


요건 곰표 오리지널 팝콘입니당!! 역시 나쵸보다는 칼로리가 낮긴 낮네요ㅋㅋㅋ


요것도 역시나! 재료랑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요.ㅋㅋㅋㅋㅋ


팝콘도 역시 양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 맛은!! 나쵸보다는 좀 더 짭조름한 맛이 있긴했지만 요것도 제 입맛에는 살짝 심심하더라구요ㅋㅋㅋㅋ그래도 맥주에는 곰표나쵸보다 곰표팝콘이 더 어울리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전체적으로 나쵸랑, 팝콘은 살짝 아쉬웠지만 곰표맥주는 정말 성공적이었습니당!!!ㅋㅋ나중에 보이면 또 사마셔야지~~~~  잘머겄습니당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