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베스킨라빈스31 추천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모찌 흑임자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4. 25.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모찌 흑임자

추천 ★☆☆


베라 아이스크림 추천/베라31/베스킨라빈스31 추천

베스킨라빈스 모찌 아이스크림/베라31 모찌/아이스 모찌 흑임자

전에는 베스킨라빈스31에서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 요런 아이스 모찌 흑임자 맛도 있더라구요. 집 냉장고에서 발견!ㅋㅋ.. 동생이 사둔거같은데 맛이 궁금해서 먹어봤어요.ㅋㅋㅋ
하나당 칼로리는 185kcal입니다. 영양정보랑 재료는 참고하세요~ㅋㅋㅋ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더라구요.ㅋㅋ 저 하얀색 가루는 밀가루 였어요.ㅋㅋ 잘못보면 곰팡이 인줄...ㅋㅋㅋㅋ
한입 베어 물었더니 요런색이었어요.ㅋㅋㅋ 맛은 고소하고.. 흑임자맛..ㅋㅋ 검은깨 두유? 딱 그맛이었어요.ㅋㅋㅋ 저는 근데 요 흑임자 맛보다는 치즈맛이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저렇게 견과류가 들어가 있는데 저 견과류가 엄청 달달한 견과류였어요.ㅋㅋㅋ 무튼 맛은 있었지만 저는 치즈모찌가 더 맛있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