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농심 신상과자 옥수수깡/요새 핫하다는 농심 옥수수깡 먹어봤습니다!!

by jjo_Mean 2020. 12. 13.

#옥수수깡

추천 ★★★★☆


농심 과자/과자 추천/군것질 추천/농심 옥수수깡

옥수수깡 솔직후기/맛있는 과자 추천

편의점을 갔다가 발견한 농심 신상 옥수수깡 과자입니다ㅋㅋㅋ 이게 그렇게 핫한줄 몰랐는데 후배가 "언니 이거 품절대란 과자에요..." 하는 순간 결제를..ㅋㅋㅋㅋㅋ


옥수수깡 칼로리는 370kcal입니다.ㅋㅋㅋ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요.


과자가 커서 양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ㅋㅋㅋ 근데 봉지를 열자마자 꼬북칩이 생각나더라구요.ㅋㅋ 옥수수콘 냄새가 화악~~


과자 크기는 요정도?ㅋㅋㅋ 맛은 콘칩이랑 꼬북칩 섞어논맛..?ㅋㅋㅋㅋㅋㅋ꼬북칩처럼 단맛도 나고 짭짤한 맛도 나는데 콘칩처럼 담백하기도 했어요.ㅋㅋㅋ근데 옥수수맛 뻥튀기 같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 근데 적당한 단짠단짠에 담백해서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나중에 보이면 또 사먹어봐야겠어요 : ) 농심 옥수수깡!! 추천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