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영화

감동, 몰입도100% 추천 영화 판도라 스포X

by jjo_Mean 2016. 12. 13.

 

장르 : 스릴러, 드라마

상영시간 : 136분

개봉일 : 2016.12.07

출연자 : 김남길, 김영애, 문정희

등급 : 12세관람가

 

현재 예매율 1위!!

 

 

 " 판도라 "

 

 

 

 

오늘은 판도라를 보러!

예고편을 보고 정말 우리나라의 무서운

원전 문제를 담고 있는 내용같아서

보고 싶었어요 ㅋㅋ 예전에도 원전때문에

문제가 됬었는데 과연 영화에서 어떻게 담고 해석하고 있을까

궁금했어요 ㅋㅋ 기대기대하고 영화보러 고고~

 

 

대한민국이 위험하다!

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원자력 폭발 사고까지
 예고 없이 찾아온 초유의 재난 앞에 한반도는 일대 혼란에 휩싸이고
 믿고 있던 컨트롤 타워마저 사정없이 흔들린다.
 
 방사능 유출의 공포는 점차 극에 달하고
 최악의 사태를 유발할 2차 폭발의 위험을 막기 위해
 발전소 직원인 ‘재혁’과 그의 동료들은
 목숨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네이버 영화 줄거리 -

 

 

 

 

재난영화.

우리나라에서 나온 재난영화중에 저는 판도라가

제일 무섭고 우리나라에서 와닿아야되는 영화라 생각했어요.

 

엄청난 문제들을 자기의 이익을 챙기기위해 덮으려는 사람.

자기 목숨을 받쳐서라도 희생하려는 사람.

 

정말 영화보는내내 원전밀집도1위인 우리나라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재난일거란생각에 무섭더라구요.

 

요재 우리나라도 잦은 지진때문에 다들 불안해 하고 있는데

이런영화까지나오니까 불안감은 더 커지긴하네여ㅠ

 

판도라. 정말 슬퍼서 울면서 재밌게 보고온 영화인거같아요.

요새 영화보면서 운적이 없었는데^^;;

원전사고가난 후의 사람들의 생활도 조금 나왔으면 더더 재밌었을거같아요.

원전이 터진 후 생활은 어떤가 하는 궁금증도 있었어요^^

 

암튼 전체적으로

평점 4.5나 주고싶은 재밌는 영화!!! 판도라 꼭 보러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