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영화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 완전 꿀잼!!! 야우리 멀티플렉스

by jjo_Mean 2016. 11. 14.

 

 

" 닥터 스트레인지 "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국가 : 미국

상영시간 : 115분 

개봉일 : 2016.10.26

감독 : 스콧 데릭슨베네딕트 

[국내] 12세 관람가

 

 

 

저번에 닥터스트레인지에 대해 포스팅 해드린적이 있었어요ㅋㅋ

http://jjomin.tistory.com/63

 

↑↑↑↑↑

 

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 스포는없어요~ 그냥 영웅 능력과 닥터스트렌지 탄생정도?

궁금하시면 읽어보세용ㅋㅋ 여기에 따로 능력은 자세히 포스팅 하진 않을꺼에용ㅋㅋ

 

 

 

어찌어찌하다가 맨날 못보고 ㅠㅠ 이제서야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러왔어요.

새롭게 바뀐 야우리 멀티플렉스에서 보는건 첨인듯ㅋㅋ

정말 깔끔하게 바꼈더라구요~ㅋㅋ 티켓박스 옆엔 스위트 박스~ㅋㅋ

 

 

 

 

ㅋㅋㅋ인터넷으로 예매하고 티켓박스에서 티켓으로 교환!ㅋㅋㅋ

cgv보다 1000원정도 싼거같아요;

진짜 영화값이 요샌..장난 아닌듯;;ㅠㅠ 예전엔 조조도 4000원인가 주고 봤던거같은데;ㅋㅋ

암튼 닥터 스트레인지 기대기대!!!ㅋㅋ

 

 

 

 

야우리 멀티플렉스에 먹거리들이 엄청많아요~

요 닭강정은 진짜 개강추!!!!!!

이성당 바로 맞은편에 있는데 먹고싶은 덜어서 무게로 가격을 매기는거에요.

100g에 3000원이었어요 ㅋㅋ 저만큼이 10000원!

음 뭐 비싸기도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

 

팝콘대신 닭강정과 커피를 사들고 영화보러 고고~

 

 

 

 

 

 

영화는 완전 굳!!ㅋㅋㅋ 스포는 안해드릴게요~

 

교통사고로 신경을 잃어 손을 쓸 수 없게된 닥터 스트레인지.

소서러 슈프림인 에이션트원을 만나러가서 손을 고치는 대신 마법의 능력을

배워 엄청난 히어로로 탄생하는 닥터스트레인지!!!

 

다른 마블영화와 짜임새는 같았어요~

뭐 당연한건가요?ㅋㅋ 암튼 웃긴 요소들도 넣어 정말 재밌게 보고 왔어요.

 

능력과 간단한 줄거리가 궁금하신분들은 위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닥터 스트레인지의 능력 설명을 읽어보세용~~

 

" 닥터 스트레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