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옥돌돼지갈비 비빔냉면 맵고 맛있어요!!ㅋㅋ

by jjo_Mean 2019. 8. 2.

#옥돌돼지갈비

전화번호 : 041-558-8252

영업시간 : 11: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옥돌돼지갈비/풍세 맛집/풍세옥돌돼지갈비/풍세 냉면/풍세 비빔냉면

옥돌돼지갈비 비빔냉면/비빔냉면 맛집

우리는 점심으로 옥돌돼지갈비집으로 갔어요. 요새들어 자주가는거같은데 메뉴별로 다 먹어봐야지!!ㅋㅋㅋㅋ..


갈비를 먹을 땐 sns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식사메뉴로만 먹어서 ㅋㅋ... 무튼 나중엔 갈비를 먹으러 가고싶지만!!! 위치가 집이랑 좀 거리가 있어서.. 언제 가게 되려낭;ㅋㅋ^^


오늘은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비빔냉면!!ㅋㅋㅋㅋ 생각보다 오래걸렸어요. 다들 날씨가 더워서 냉면드시나봐용.ㅋㅋㅋ 그리고 저 작은 접시에 나온건 곱배기 주문하면 나오는거에요.ㅋㅋㅋ 회사 동기가 주문한건데 곱배기가 저렇게 나올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비빔냉면 일반!ㅋㅋㅋㅋ양념은 진짜 맛있었는데 진짜 매웠어요. 원래 처음에 주문할 때 매운거 물어본다는데.. 너무 바빠서 그랬나 우리는 아무 얘기가 없었어영..그게 살짝 아쉽.ㅋㅋ 좀만 덜 매웠으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당.ㅋㅋㅋㅋ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드리고싶네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