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연남동 맛집/연남동 방어/연남동 바다회사랑 줄서서 먹은 솔직후기!!

by jjo_Mean 2018. 12. 10.

#바다회사랑 1호점

전화번호 : 02-338-0872

영업시간 : 14:30~01:00 / 일요일 2:30~2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연남동 맛집/연남동 방어맛집/연남동 바다회사랑/연남동 방어전문

바다회사랑 방어/바다회사랑 1호점

우리는 드디어! 연남동에 있는 바다회사랑을 갔어요. 방어를 먹으러!!ㅋㅋ 근데 2시50분쯤 도착해서 한 2시간넘게 기다렸어요.. 우리 뒤로 줄은 엄청 길어지고..ㅋㅋㅋ 전 세시반쯤 도착한거같은데 남자친구가 먼저와서 줄을.ㅠㅠ 덕분에 조금이라도 빨리 들어갔어요! 근데.. 여기도 좀 그랬던게 기다리는 사람들 추운데 난로나 천막이나..의자나 이런걸 좀 준비를 해주지;... 안에도 북적거린다고 못들어오게 하는거같던데 서비스는 좀 별로였어요.


포장해가는 분들도 많았어요. 근데 포장도 1시간이 넘게 걸린다고;;ㅎㄷㄷ.. ㅋㅋㅋ 암튼 먹는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이 있더라구요. 


실내가 생각보다 좁아서 깜짝 놀랐어요. 생각하는거만큼 테이블이 많지도 않았고, 시끄럽지도 않았고.. 북적거리는것도 없었어요.ㅋㅋㅋㅋ 이래서 대기가 긴가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우리는 6명이서 방어 중2개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우리가 들어가니까 이미 테이블은 셋팅완료!! 6명이 한테이블에 앉으라길래 첨엔 또 화가 났어요.ㅋㅋㅋㅋ 방어 하나만 주문한것도 아니고 중2개를 주문했는데 6명을 4인테이블에..ㅎㄷㄷ.. 방어는 중을 하나만 갖다주시고 다먹을때쯤 또 하나를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암튼 밖에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으니까 그러려니 하고 앉았는데.. 옹기종기 붙어서 얘기하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중에서 이 멍게가 눈에 계속 들어왔어요. 멍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왜키 맛있어보이는지..ㅋㅋ 그래서 한입 먹어봤는데 두두두두둥!! jmt..ㅋㅋㅋㅋ 비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줄서있으면 미리 주문을 받아가시는데 그래서 그런가 방어가 빨리 나왔어요. 이게 중이에요! 가격은 중이 75,000원이라.. 싼가격은 아니지만;; 완전 맛있어보였어요ㅋㅋㅋ 기다리면서 너무 힘들어서 진짜 조금이라도 맛없으면 화날거같다 했는데..ㅋㅋ


그리고 신기한게 날치알에 밥도 나왔어요! 방어랑 같이 올려먹으면 맛있어요ㅠ


너무 맛있어보이죠ㅠ 굵기나 크기가 딱 먹기 좋게 썰려있었어요. 저 레몬은 회에 뿌리지말고 간장이나 초장에 짜먹는거래요.ㅋㅋ 저도 저날 처음 배움..맨날 회에 뿌려먹었는뎅;ㅋ


기름 좔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먹고싶당;


처음엔 그냥 아무것도 안싸고 초장만 살짝 찍어먹어봤어요. 근데 진짜 너무 녹아요.. 왜 사람들이 두시간넘게 기다리고 먹는줄 알겠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한겨울에 두시간넘게 또 기다리라하면..못할거같긴해여;ㅎ하ㅏㅎ핳ㅎ


날치랑밥 위에도 올려먹고 묵은지랑 김에 싸먹어도보고~~ 어떻게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ㅋㅋ 근데 저 묵은지랑은 처음 먹어보는데 묵은지가 맛있어서인지 방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ㅋㅋㅋㅋ


마지막에 매운탕에 라면!! 두우개..ㅋㅋㅋ 돼지들..ㅋㅋ 근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마지막에는 2시간도 아직 안됐는데 한 15분?전부터 나가야된다고 하셔서 급하게 먹었지만..ㅠㅠ 그건 너무 안좋았어요. 비싸게 주고 먹는거 천천히 먹구싶었는데.. 이제 나가줬음 좋겠다고...ㅠㅠ방어도 좀 남았어요. 암튼!! 그래두 맛은 있었던 방어!!입니당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