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역 맛집/신논현역 맛집/강남 화기애애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12. 11.

#화기애애

전화번호 : 02-508-6177

영업시간 : 16:40 ~ 24:00 / 공휴일,일요일 16:30~2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강남역 맛집/신논현 맛집/신논현 화기애애/강남역 화기애애

화기애애소고기/화기애애고기/화기애애 솔직후기/화기애애후기

강남역 모임장소/강남역 회식장소/강남 회식장소

오늘은 연구실 모임이 있는날..ㅋㅋㅋㅋ 9명인데 5명뿐 못왔지만 회비는 다 우리가 쓰기로><!ㅋㅋ 하하 ㅋㅋㅋ 강남역으로 모임장소를 정했는데 금요일이라 사람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앞으로 연말 모임, 주말모임은 강남역에서 잡지 않는걸로...ㅋㅋ 여기저기 다니다가 화기애애를 갔는데 여기도 1시간정도 대기한거같아요.


들어가면 바로 대기석이 있어요. 연예인들 싸인도 있고 화기애애 그림들도 있고 ㅋㅋㅋㅋ


1층도 있고 지하도 있고 2층도 있어요.ㅋㅋㅋ 친구가 지하에 가봤는데 환기가 하나도 안되서 연기가 자욱하다고...ㅋㅋ 다행히 우리는 1층으로 갔어요.


여기가 1층이에요. 1층은 연기가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환풍구가 엄청 넓어서 그런가;ㅋㅋㅋ 


우리는 우정세트하나랑 갈비살을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우정세트에는 와규꽃살2인분 안창살1인분 치즈8피스가 세트에요.ㅋㅋㅋ


안내해주는 곳으로 갔더니 테이블에 기본으로 셋팅이 되있었어요.

2인이면 작은 화로였던거같은데..ㅋㅋㅋ 바뀐건가~ 예전에 화기애애 왔을땐 밥위에 고기를 각자 구워서 올려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좀 바뀐거같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나온 우정세트.ㅋㅋ 가운데가 와규꽃살 그리고 안창살이에요.ㅋㅋㅋ


고기보다 좋아하는 치즈.ㅠㅠㅠ 아 치즈 구워먹는건 왜키 맛있는지 모르겠어요;ㅋㅋ 이날 치즈 4판은 시켜먹었던거같은데;ㅋㅋ


흔들렸지만 갈비살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이 살짝 뭍혀서 나왔어여.ㅋㅋ 떡 1개는.. 1인분이라 하나 나온건강.ㅋㅋ 제가 먹었습니당.ㅋㅋㅋㅋㅋ

우리는 와규꽃살부터 먹었어요. 치즈도 하나씩 올려서~ㅋㅋㅋㅋㅋ


ㅜㅜ너무 맛있어보이는 고기고기~~ㅋㅋ 불판이 생각보다 쎄서 고기가 금방 익더라구요;ㅋㅋㅋㅋ


소금만 살짝 찍어서 이렇게 고기랑 치즈랑 한입에!!!ㅋㅋㅋ 고기랑 치즈라 역시..ㅠㅠㅋㅋ와규 꽃살은 맛있었어요ㅠㅠ


그리고 따로 주문한 갈비살도 올렸어요!


두둥!! 근데 갈비살이 생각보다 별루더라구요.ㅠㅠㅠ 추가주문은 꽃살로 2인분 더 시켰습니당;;ㅋㅋ


그리고 김치찌개랑 계란찜이 나왔는데 저 김치찌개가 변수였어요!! 첨엔 먹다만거 준거처럼 조금 주셔서 별로였는데 한입 먹자마자 우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 후로 세번인가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양이 너무 조금밖에 안줘서 나중엔 국물좀 많이 달라고해서 먹었어여;;ㅋㅋㅋ 그리고 공기밥도 주문..ㅋㅋ


공기밥은 그냥 바로 찌개에 말아서 먹었는데 다들 엄청 잘 먹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밥 하나 또 추가;ㅋㅋ 우린 진짜 돼지인듯;ㅋㅋ


그리고 마~~지막 정말 마지막으로 목살하나를 주문했어요.ㅋㅋ 고기가 두껍고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돼지고기 불판으로 다시 체인지하고~


다머금;ㅋㅋㅋㅋ전 배불러서 목살을 못먹었지만 다들 맛있게 먹더라구요!!ㅋㅋ 꽃살은 맛있었는데 다른 고기에 조곰 실망해서 아쉬웠지만! 재밌게 놀다왔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