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순대국밥 맛집/배방 아우내순대 순대국밥먹었어요.

by jjo_Mean 2018. 12. 7.

#아우내순대

전화번호 :  041-549-3006

영업시간 : 06:00~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우내순대/배방 아우내순대/배방 순대국맛집/배방맛집

오늘은 점심으로 따뜻한 국물을 먹자며 순대국밥을 먹으러 갔어요! 배방에 있는 아우내순대ㅋㅋ 가끔 갔었는데 포스팅은 이제서야 하네용ㅋ

순대국밥은 7,000원입니당ㅋㅋㅋㅋ 순대 모듬은 12,000원! 우린 오늘 순대국밥만 먹었어요. 예전엔 순대모듬도 같이시켜 먹었었는데 생각보다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ㅠㅠ

그리고 김치는 이렇게 깍두기랑 배추김치가 나와요. 전 깍두기는 젓갈맛이 많이 나서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요ㅠㅠ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끝! 사실 모 순대국밥에는 김치만 있음 되죠오 ㅋㅋ 근데 김치가 제 입맛에 안맞았다는게 아숩..

 

드디어 나온 순대국밥!! 국물이 진해보이죠!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내장도 많이 들어있어요!! 여기 순대국밥 내장은 냄새도 안나고 새우젓이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 순대만 말고 내장만해서 드시는분들도 많았어요.

순대도 한 6개 들어있었낭.... 딱 적당하게 들어있었던거같아요. 순대 속도 꽉차있고 막 빠지지도 않고 맛있었어용ㅋㅋ

전 다대기를 넣어 먹는걸 좋아해요.. 매콤하게..ㅋㅋㅋ원래 더 빨갛게 해서 먹는데 오늘은 아파서..약도 먹어야되고 해서 그냥 좀만 넣어 먹었어요.ㅋㅋ 많이 넣어먹으면 얼큰하고 좋긴한데 속이 쓰리더라구요ㅠ 암튼!! 밥까지 말아서 맛있게 먹고온 순대국밥집!! 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