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스타벅스 케이크/스타벅스 진한 녹차 생크림케이크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8. 10. 6.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가격 : 5,700원 / 추천 ★★★★★


스타벅스에서 본 녹차케이크. 이름이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라고 되어있어서 정말 궁금했다. 

얼마나 진하길래!! 녹차를 좋아하는 나는 바로 친구랑 겟!!ㅋㅋㅋ 한 조각에 5,700원..이라는 비싼 가격이지만 한입 먹어보는 순간 우와~~~ㅋㅋ 정말 맛있다.... 

녹차생크림이 정말 녹차맛이 진하고 크림인데도 불구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괜찮았다. 조각이 아닌 whole로 집에 사가고 싶었음ㅠㅠ 녹차케이크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추천하고 싶은 스타벅스 케이크당!!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더더 짱..ㅋㅋ 역시 무슨 케이크던 아메라카노가 짱인듯;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생각나면 또 가서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