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난지캠핑장 피크닉 이용방법 정보알려드려요~><

by jjo_Mean 2018. 9. 28.

#난지캠핑장 피크닉


난지캠핑장/난지캠핑장 피크닉/난지캠프/캠핑/난지 피크닉

난지캠핑장 이용료/난지캠핑장 이용방법



우리는 여름이나 날이 좋으면 가끔 난지캠핑장으로 캠핑을 하러가요. 1박은 아니고 피크닉으로 당일치기!ㅋㅋ 그래도 재밌고 충분히 놀기 좋더라구요. 영등포역 마트에서 장을 봐서 들어갔어요. 술은 안에 다 파니까 고기나 먹을것들만 사서 택시타고 고고!!!!택시타면 많이 나오면 만원정도 나오는거 같았어요. 

일단 입장료는 기본으로 내고 들어가셔야되요. 입장료는 초등학생~성인은 4,000원이에요. 그럼 팔찌를 받고 들어가면 바로 매점이 있어요. 술이나 음료가격은 마트랑 비슷해서 들고 오기 무거운건 여기서 다 구매하는게 편하더라구요.


일부는 자리를 맡고 있고 일부는 그릴&그늘막을 대여하러 고고!ㅋㅋ 저 그늘막이나 그릴은 다 대여를 해야되여...난지캠핑장오면 뭐 작은거 하나가 다 돈이긴해요;ㅋ


가격표에요..ㅋㅋㅋㅋ그늘막 하나만 대여하면되요! 그늘막 하나에 최대 한 8명정도 앉아서 노는거같아요.ㅋㅋㅋㅋ 


저녁엔 어두워져서 랜턴이 필요한데 랜턴도 대여..ㅎㄷㄷ.. 전에 갔을땐 랜턴도 대여를 했는데 이번엔 그냥 핸드폰 후레쉬로 놀았어요. 나름 밝고 주변이 밝아서 굳이....... 랜턴 대여는 안해도 될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라면 끓이는기계도 있어서 라면도 해서 먹을 수 있어요. 필수코스;ㅋㅋ 우리는 항상오면 해먹어요;ㅋ


대여한거에요ㅋㅋㅋㅋ 저 위에 판은 매점에서 샀던거같아요.ㅋㅋㅋㅋ



이렇게 주변이 밝아서 랜턴은 따로 구매 안하셔도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에 있으면 어둡지만... 핸드폰 준비^^


저 손목에 팔찌는 입장료살때 주는건데 밖에 왔다갔다할때마다 검사해서 꼭 차고 다녀야되여 ㅋㅋㅋㅋ


소고기랑 등갈비랑~~ 이것저것 사간거 다 구워먹고 잘먹었어요ㅠ_ㅠ 이런맛이 캠핑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계란도 풀어서 라면이랑 짜파게티랑~~ 2차!!ㅋㅋㅋㅋ 1차 고기로 배 꽉꽉채웠는데... 라면 요건 또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3차..ㅋㅋ 친구가 사온 닭갈비랑 막국수!!ㅋㅋ 참고로 배달도 되니까 치킨이나 이런거 시켜먹어도되요.! 우리는 친구가 나가서 닭갈비를 사왔어요ㅠ_ㅠ JMT.... 배불러도 술안주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암튼 정말 재밌게 놀고 배터지게 먹고오는 캠핑! 날좋을때 가면 정말 좋아요~ 지금이 딱인듯..ㅋㅋㅋ 추천하고 싶은 난지캠핑장 피크닉입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