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오이도 여행] 오이도 칼국수 맛집/오이도 여수회집/오이도 여수횟집

by jjo_Mean 2018. 1. 24.

' 오이도 여수회집'

전화번호 : 031-497-4347

추천 ★★★★☆


오이도 여행/오이도 여수회집/오이도 여수횟집/오이도 칼국수 맛집/오이도 칼국수

오이도 빨간등대/오이도 조개구이

대부도에서 1박하고 칼국수 먹으러 여수로~ㅋㅋㅋ

대부도에도 칼국수집이 많았는데 거기 나오는길이 많이 밀릴거라그래서

오이도로 넘어왔어요 ㅋㅋ 오이도와서 카페 갔다가 칼국수먹으러 아무집이나 가보자 하다가

들어가게된 여수회집. 3층까지 있었던거같아요.


3층은 조개구이 먹는 곳이라도 적혀 있었는데 그냥 다 여기로 보내는듯..ㅋㅋ

1층엔 손님 안받는거같았어요 ㅋㅋ

그래서 그런가 여기서 조개구이냄새가 엄청났어요 


창가쪽은 전망이 좋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다 창문쪽에 앉아있더라구요 ㅋ


우리는 바지락칼국수 3인이랑 꼬물만두랑 주문했어요.

해물파전도 먹고싶었는데 주말에는 안된데요ㅠㅠ

우리가 너무 아쉬워하니까 아주머니께서 대신 그냥 회먹을때 반찬으로 나가는 전을 크게 부쳐주신데요ㅋ호호


기본반찬으로 나온 김치에요 ㅋㅋㅋ

김치가 정말 다 맛있었어요ㅠ


그리고 정말 크게 부쳐주신 전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칼국수!!ㅋㅋㅋ 저말 맛있게 보였어요ㅠㅠ

칼국수도 3인인데 엄청 많이 나오고...ㅎㄷㄷ;;


3인이 이렇게 많아요?하니까

조금 더 줬어요~하셨어요 인심짱짱!!ㅋㅋㅋ

정말 허기만채우자 해서 먹으러온건데 배를 완전 꽉꽉 채우고 나왔어요 ㅋㅋ


정말 바지락반 칼국수반ㅋㅋㅋㅋㅋ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ㅠㅋㅋㅋ

암튼 칼국수 엄청 맛있음!


요건 꼬물이만두에요 ㅋㅋㅋㅋㅋ

모양이 신기하게 생기긴했네..ㅋㅋ

그래서 가격에 비해 많이 나온거같아요! 한 8개 정도 나올줄알았는뎅ㅋㅋ

맛도 있었어요.!! 감자만두같은?ㅋㅋ 


너무 배불러서 등대도 올라갔다오고 한바퀴 돌았어요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온 여수회집 바지락칼국수!ㅋㅋ 추천하고싶은집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