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 맛집/신불당 쌀국수/신불당 베트남요리::베트남노상식당

by jjo_Mean 2018. 1. 29.

' 베트남노상식당 '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있음

추천 ★★★☆☆


신불당 베트남 요리전문점/신불당 맛집/신불당 쌀국수

신불당동 베트남노상식당/베트남요리/신불당 분짜

오늘은 쌀국수를 먹으러 신불당동 베트남요리집을 찾아갔어요.

신불당 베트남 음식 가게를 찾아보니까 가게 이름이 베트남노상식당ㅋㅋ

체이같은데 첨들어봤어요..ㅋㅋ 맘에들어서 일단 고고


베트남 풍의 그런 현지인식당같은..그런 분위기일줄알았는데..

이뻤어요 ㅋㅋ 떡볶이집..분식집같은 그런 분위기?ㅋ


테이블도 형형색색~ㅋㅋㅋㅋㅋ

이쁘긴이뻤어요 ㅋㅋ 사진찍기도 좋구 ㅋㅋ


우리는 프리미엄쌀국수 하나랑 분짜 하나랑 돼지고기칠리볶음을 주문했어요 ㅋㅋㅋ

첨에 너무 많이 주문했나 싶었는데 나오는 양을 보고 그냥 잘 주문했다 생각함.ㅋ.ㅋ


반찬은 셀프에요 ㅋㅋㅋ 소스도 셀프~


해선장, 쓰리라차소스가 있어요 ㅋㅋ

이건 이름 처음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맨날 주는대로 먹었는데 바베큐소스랑 칠리소스인줄;ㅋ


깍두기, 양파절임, 고수, 단무지가 있어요 ㅋㅋ 김치는 직접 담그신거래요!

깍두기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고수는..윽..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분짜!ㅋㅋㅋ

양이 많진 않았어요 ㅋㅋ 고기도 전에 먹었던데보다는 맛이 덜했지만

여기두 맛은 있었어요ㅋㅋㅋ


프리미엄쌀국수!

이건 양이 많았어요!ㅋㅋ 고기도 많이들어있고

국물도 맛있고 ㅋㅋㅋ 괜찮은거같아요 ㅋㅋ


면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ㅋㅋ

면에 아까 그 소스들을 찍어먹으면 맛있어요ㅠ.ㅠㅋㅋ


요건 돼지고기칠리볶음이에요 ㅋㅋㅋㅋ

밥이 생각나는 비쥬얼ㅋㅋㅋ


맛은 있었는데 정말 밥이 생각났어요 ㅋㅋㅋㅋ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었을텐데..ㅋㅋㅋ 양념고기라서 고기만 먹다보니 짜기두하구 뭔가 심심~ㅋ

그리고 좀 매웠어요!ㅋㅋ 암튼 잘 먹구 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