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아산 배방 꼬치 맛집/배방 술집::꼬지사께

by jjo_Mean 2018. 1. 11.

| 꼬지사께

전화번호 : 041-544-5244

주차공간 : 있음

추첨 ★★★☆☆


배방 맛집/갈매리 맛집/아산 배방 술집/배방 술집/배방 꼬치집

꼬지사께 배방점/배방 술집

오늘은 배방 자이아파트 앞에 있는 꼬치집을 가봤어요 ㅋㅋ

지나가면서 꼬지사께 한번 가보자 했는데 드디어~!

내부 자리는 많았어요 ㅋㅋㅋ

 

기본 안주로 과자가 나왔어요 ㅋㅋㅋ

뻥튀기? 머라해야지 암튼ㅋㅋㅋㅋㅋ


김이랑 번데기랑 저건 뭐지..ㅋㅋ 암튼 요것도 나왔는데

그냥 쏘쏘~ㅋ


사케도 마셔보고 싶었는데 오늘은 소주만 마시는걸로~ㅋㅋㅋ

담에와서는 사케도 마셔봐야겠어요 ㅋㅋㅋ

따뜻한 사케..ㅋㅋㅋ 

우리는 옛날통닭이랑 매운오뎅탕이랑 우삼겹숙주볶음 모듬꼬치를 주문했어요 ㅋㅋ


매운오뎅탕이에요! 오뎅 많이 들어있음`ㅋㅋㅋ

맵기도 딱 좋고 간도 딱좋고 맛있었어요!


요건 모듬꼬치에요 ㅋㅋㅋ

뭐가 근데 살짝 아쉬웠어요 ㅋㅋㅋㅋ 가격대비 꼬치가 조금인듯..ㅋ

꼬치는 역시 투다리인가~ㅋㅋㅋ그걸 생각해서그런가 좀 실망했어요 ㅋ


요건 옛날통닭이에요 ㅋㅋ

감자튀김도 나옴 샐러드랑ㅋㅋㅋㅋ

근데 치킨 양이 많지 않았어요ㅠㅠ


짭쪼름하고 바삭해서 맛은 있었어요!


요건 우삼겹숙주 볶음이에요 ㅋㅋㅋㅋ

그냥 보기엔 양이 많아보이는데 고기는 많이 안들어가 있었어요ㅠㅠ

아쉽..ㅋㅋ 그래도 숙주는 많음ㅋㅋㅋ


맛은 역시!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간도 딱 좋고 정말 맛있었는데 다 양이 살짝 아쉬웠어요 ㅋㅋㅋ

우리 4명이서 1인1메뉴를 시켜먹었네요ㅠㅠ

저녁겸으로 간거라 그런거긴한데...ㅋㅋ 암튼 맛은 있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