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선릉 맛집/삼성동 맛집/선릉 양꼬치, 양고기 전문점::창성양꼬치

by jjo_Mean 2017. 6. 6.

선릉역 맛집/선릉역 양꼬치집

양고기 전문점!! 조용한 골목에 있어요~


" 창성양꼬치 "


전화번호 : 02-567-5679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골목


추천 ★★★☆☆


선정릉역에 양꼬치집을 못찾아서 선릉까지 왔어요ㅠㅠ

선릉역 양꼬치집을 검색해보니 창성양꼬치집이!!

택시타고 바로 gogo~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조용한 골목이라 그런지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ㅋㅋㅋ


[ 메뉴판 ]

우리는 양념양꼬치하나랑 일반양꼬치하나 가지튀김볶음 하나를 주문했어요.ㅋㅋ

가격은 쏘쏘~ㅋ


먼저 나온 양꼬치~ㅋㅋㅋ 일반에도 쯔란?같은 양념이 뿌려져 나왔어요.

일단 빨리 올려서 먹어보는걸로^^!!


노릇노릇~~ㅋㅋ 저는 근데 양념보단 그냥 양꼬치가 더 나았어요~

양념은 양꼬치의 그 맛이 많이 안나고 뭔가 매콤하기만 한..?ㅋㅋㅋ

그래도 나름 괜찮긴했어요 ㅋㅋ


그리고 나온 가지튀김볶음!ㅋㅋㅋ

첨엔 오오~~하면서 맛있게 먹었는데 먹다보기 느끼했어요..ㅋㅋㅋ

다른 친구들은 맛있게 다 먹었는데 그 가지의 물렁거림이 제스타일은 아니었던거같아요 ㅋㅋ

분명 첨엔 맛나게먹었는데;ㅋㅋ


먹다보니 나온 계란국!!ㅋㅋㅋ 기본반찬으로 나온거같은데 살짝 싱거웠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술안주로 짱..ㅋㅋㅋ

많이 시킨건 아닌데 넷이 배부르게 잘 먹구왔습니당ㅋㅋ


선릉역 맛집/선릉역 양꼬치집

양고기 전문점!! 조용한 골목에 있어요~


" 창성양꼬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