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영등포 막걸리::박씨물고온제비

by jjo_Mean 2017. 6. 2.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전집

민속주점 추천!!!!

비오는날~~ 막걸리가 땡길땐!!!


 " 박씨물고온제비 " 


전화번호 : 02-2679-3991

영업시간 : 24시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막걸리가 땡긴다해서 오게된 박씨물고온제비 민속주점이에요.

영등포 먹자골목을 많이 돌아다니면서 여긴 한번두 안와봤었어요....ㅋㅋ

드디어 오게된 박씨물고온제비!ㅋ 실내는 어둡고 분위기는 좋은데

자리에 앉으면 막상 어둡진않아요 ㅋㅋㅋ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우리는 서울막걸리랑 임연수 구이, 감자전을 주문했어요!

생선구이도 먹고싶고~~ 전두 먹고싶어서^^;;;;ㅋㅋ


기본반찬이에요 ㅋㅋ 밥집처럼....반찬이 나와요 ㅋㅋㅋ

나쁘진않은듯!


서울막걸리~~ 살짝 톡쏘는 맛에 정말 맛있는거같아요.ㅋㅋ

막걸리집가면 거의 서울생막걸리만 먹는우리;;ㅋㅋ


먼저나온 감자전!! 크고 두껍게 두덩이가 나온거같은데

완전 짱이었어요ㅠㅠ 담에가면 또먹기로..ㅋㅋ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감자가 씹히면서 쫀득거리고!!!!!

사진만 보는데 군침이 도네여ㅠㅠ

정말 맛있음 엄지척!!!!!

임연수구이도 나왔어요~ㅋㅋ

생선구이는 언제나 옳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도 많고 양도 괜찮고 간도 베어져있어서 따로 양념이 필요없어요.


ㅋㅋㅋㅋ막걸리가 계속 들어갔던날...ㅋㅋ

임연수구이는 제가 첨 먹어보는데 다른 생선구이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담에 박씨물고온제비집에 또 오게되면 이 두 메뉴로 먹어야겠어요 ㅋㅋ


막걸리를 많이마셔서그런가;ㅋㅋ 갑자기 나온 오뎅탕 서비스!!!

서비스인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ㅋㅋㅋ


비만 왔으면 딱 좋았을 분위기였는데..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박씨물고온제비였습니다.ㅋㅋ

조만간 또 갈거에요~~~~~~~~~~~~><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전집

민속주점 추천!!!!

비오는날~~ 막걸리가 땡길땐!!!


 " 박씨물고온제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