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성정동 맛집/삼합.홍어 맛집::목포홍탁

by jjo_Mean 2017. 6. 1.

천안 맛집/성정동 홍어 맛집/삼합 맛집

홍어 매니아들은 다 아는 맛집


" 목포홍탁 "

 

전화번호 : 041-577-5011

영업시간 :  16:00~24:00 /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제가 못먹어서;;)

홍어를 좋아하시는 부모님 평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부모님이 그렇게 드시고 싶어하는 홍어를 먹으러 갔어요.

저는 못먹지만..오늘도 도전은 해보는걸로ㅠㅠㅠ


실내는 간판으로 보는거와 다르게 많이 넓어요 ㅋㅋ

저~기 뒷쪽도 자리가 많아서 회식하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홍탁 입구부터... 홍어냄새가 코를....찔렀어요ㅠ


메뉴판이에요 ㅋㅋ

역시 홍어는 비싼 음식....ㅋㅋㅋㅋ 우리는 삼합 50000원으로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은 별거 없었어요 ㅋㅋ 미나리 무침이 맛있었어요 ㅋㅋ

엄마아빠는 홍어를 미나리 무침이랑 같이 드시는데 맛있다고 하셨어요 ㅋ


이 소스는 홍어를 찍어먹는 소스인거같아요.ㅋㅋㅋ

초고추장처럼 생겼는데.. 직접 여기서 만든 소스인듯;


그리고 기본반찬으로 나온 콩나물국..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어떻게 이렇게 맛있게 끓이징...ㅋㅋㅋ

혼자 다먹었어요^^:;


드디어 나온 삼합!!ㅋㅋㅋ 반은 홍어, 반은 돼지수육으로 나왔어요.

양이 많은거같은데 두분이서 다드실 수 있는 양이에요.

3명이서는 딱! 맞는 양?ㅋㅋ 


으으 홍어 냄새..이게 뭐가 맛있다는건지 아직 모르겠어요ㅠ

그래도 오늘 반잘라서 한입만 도전을 해봤는데..........ㅈㅈ실패. 못먹음..

엄마아빠는 완전 맛있다고 잘 드셨어요ㅠㅠ 


나는 이 돼지수육만....몇점..ㅠㅠㅋㅋ

원래 홍어랑 수육이랑 같이 싸먹어야 맛있다는데

나는 아직 맛을 모르니 패스ㅠㅠㅠ


그리고 나온 홍어 찜!! 이건 홍어 냄새가 더더더더더더더더더 심하데요ㅠㅠ

완전.......ㅋㅋ 홍어를 많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찜도 잘 드신데요 ㅋ


그리고 홍어 알도 얼려서 참기름 뿌려져 나왔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ㅠ

그것도 역시나...맛은..음.. 홍어 톡 쏘는 그런 맛은 안난다는데 전 못먹겠더라구요ㅠ


암튼 저빼고 다 맛있게 먹고온 삼합이었습니당ㅋㅋㅋ

언젠간 홍어의 맛을 알때가 오겠죠?ㅠㅠㅠ...


홍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꼭 가보세요~ 전 못먹지만 추천해드립니다.^^하핳


천안 맛집/성정동 홍어 맛집/삼합 맛집

홍어 매니아들은 다 아는 맛집


" 목포홍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