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논현역 맛집/논현역 맛집/신논현 노랑통닭

by jjo_Mean 2018. 1. 8.

| 노랑통닭


전화번호 : 02-516-1470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노랑통닭/신논현 맛집/신논현 치킨집/논현 치킨집/신논현 먹자골목

노랑통닥 논현역점

노랑통닭 메뉴에요 ㅋㅋㅋㅋ

메뉴 많음.ㅋㅋ

우리는 순살 3종셋트 19000원 자리로 주문했어요 ㅋㅋ

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 이렇게 세종류가 나온데요 ㅋㅋ


기본 소스는 양념이랑 소금을 줘요 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치킨~!

양 엄청남ㅋㅋㅋㅋㅋ 4명이서.엄청 먹었어요 ㅋㅋㅋ

왼쪽부터

깐풍치킨,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이에요 ㅋㅋ


요건 깐풍치킨!

깐풍기가 전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

간장치킨..ㅋㅋㅋ

바삭하고 달고 짜고~ㅋㅋ 내스탈ㅋㅋ


요건 양념치킨이에요 ㅋㅋㅋ

조곰 맵긴한데 양념치킨이니까~ㅋㅋㅋ


후라이드치킨도 괜찮았는데

튀김이 좀 많았어요 ㅋㅋㅋㅋ 바삭해서 좋긴했는데

전 깐풍이 제일 굳굳!ㅋㅋ


가격대비 괜찮았던 치킨이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