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양재 맛집/개포동 맛집/양재 닭한마리 맛집 :; 원조닭한마리

by jjo_Mean 2018. 1. 7.


| 원조닭한마리


전화번호 : 02-3461-442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연중무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양재 맛집/개포동 맛집/양재 닭한마리/개포동 닭한마리 맛집/

닭한마리맛집/양재 추천 맛집/국악고 맛집/양재 모임장소/개포동 모임장소/양재 회식장소

자리는 넓어요~ 우리는 2층으로 갔어요 ㅋㅋ1층에 자리가 있으면 2층은 안여는데

1층 꽉차면 2층 열어줌ㅋㅋㅋ

근데 전 2층이 더 깔끔하고 좋은거같아요ㅋㅋㅋ..


메뉴심플~ㅋㅋ

우리는 세명이서 닭한마리 한마리반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기본반찬이에요~ㅋㅋㅋ

간단하게!


요건 닭한마리 소스!ㅋㅋ

이 소스는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겨자도 들어있으니까 겨자 안드시는분은

미리 말하면 빼주세요~


드디어 나온 닭한마리!

다 익혀서 나오는데 좀만 끓여드시면 되요 ㅋㅋ

양도 많고 정말 좋았는데

감자가...너무 얇아서 그게 아쉽..ㅠㅠ통감자가 좋은뎅 ㅠ


가슴살도 정말 부드러웠어요 퍽퍽하지않고 ㅋㅋㅋ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가..ㅋㅋ

암튼 이렇게 야채넣은 양념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나용 맵지고않고!


우리는 칼국수 사리도 주문했어요 ㅋ

1인 1사리 ㅋㅋㅋㅋㅋㅋ 여자 세명인데 엄청 먹음;;ㅋ

칼국수까지 모두 클리어하고 나왔어요 ㅋㅋ

칼국수 양 많은데 맛있어서;ㅎ;ㅎ

정말 맛있게 먹고온 양재 원조 닭한마리!

추천해드리고싶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