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비염에 좋은 한국유기농 작두콩차!! 추천해용ㅋㅋ

by jjo_Mean 2017. 12. 22.

| 작두콩차


비염에 좋은 차/한국유기농 작두콩차/작두콩차

사무실에서 마시기 좋은 차/추천 차/겨울 차 추천

비염에 좋고 구수하기로 알려진 작두콩차!

요건 무농약 인증 받은 작두콩만 사용하여 제조되었데요!!

하나 가격에 1900원.. 완전 쌈 개이득!ㅋㅋ

몸에 좋다는 국내산 우엉도 들어있네요 ㅋㅋㅋ


ㅋㅋ지퍼팩으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사무실에 놓고 챙겨먹기도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ㅋㅋㅋ일반티백이랑은 다른 삼각티백!!ㅋㅋ

삼각티백이라 그런지 더 잘 우러났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시원하게 마셨어요.ㅋㅋㅋ

따뜻하게 마실 경우 뜨거운물 200ml에 티백1개를 넣고 4-5분 우려서 마시면되요!

저처럼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실 땐

뜨거운물 20ml에 티백1개를 넣고 4-5분 우린 후에 80-100ml정도 찬물 넣어서 드시면되용ㅋㅋ

전 둘다 괜찮은거같은데 따뜻하게 마실때가 더 구수하고 깊은 맛이 있었던거같아요 ㅋㅋ

 

사무실에 놓고 마시기도 좋고~ 맛고 향이 진하고 구수해서 좋고!ㅋㅋ

제가 비염이 심해서 알아보던 중 작두콩차가 좋다는 말을 들어서 냉큼! 마시기 시작했어용ㅋㅋ

암튼 정말 추천 드리고 싶은 차 입니당ㅋㅋ


구매 하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달아드릴께요.><ㅋㅋ

http://storefarm.naver.com/korganic/products/2246935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