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족발 맛집/영등포 족발튀김::달쪽

by jjo_Mean 2017. 12. 15.

| 달쪽


전화번호 : 02-2675-7505

영업시간 : 매일 16:00 - 04:00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족발 맛집/영등포 모임장소/영등포 회식장소

영등포 달쪽/영등포 튀김족발/영등포 튀김보쌈/추천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내부는 생각보다 가게가 넓고, 자리도 많았어요 ㅋㅋㅋ

근데도 대기.. 우리는 예약을 하고 갔어요 ㅋㅋㅋ


우리는 튀김족발 대랑 튀김보쌈 대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반반씩 담아달라했는데 바쁘면 안된다구 하시더라구요ㅠㅠ

한가하면 가능.!!


ㅋㅋ기본반찬이에요 ㅋㅋ이거 다 엄청 리필해먹었어요 ㅋㅋ


요건 소스~ 새우젓 쌈장 칠리소스? 뭐징 암튼 셋다 찍어먹었어요 ㅋㅋㅋ

다 맛있어서ㅠㅠ


김칫국도 나와요~ㅋㅋㅋ

계속 데워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용ㅋㅋ


쌈은 이렇게 나와요 ㅋㅋㅋㅋ

우리는 쌈을 안먹어서 패스~ㅋㅋㅋ


드디어 나온 튀김족발보쌈!!ㅋㅋㅋ

첨먹어보는거라 엄청 기대했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반반 안해주시는데 잠깐 주문이 멈췄었는지..

해주셨어요!! 개이득!!


이 소스는 뭐지 진짜 완전 맛있어요!! 이것도 엄청 리필해먹었어요

족발이랑 무슨 조합일까..했는데 완전 잘어울려요 ㅋㅋ


요게 튀김족발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겉은 먼가 치킨맛도 나는거같구....근데 족발맛이고...


요건 튀김보쌈이에요 ㅋㅋㅋ

이건 겉은 돈까스..?ㅋㅋㅋ앜ㅋㅋ 그래두 다 맛은있었어요.


한상이 차려짐 이쁨. 맛있음. 굳굳


족발은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전 튀김보쌈보단 족발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껍질이 튀겨져있는데 딱딱하지두 않고 바삭하고 촉촉하고..ㅋㅋㅋ드셔보세용


이렇게 쌈무에 부추넣고 소스 다 넣고~ 보쌈을 싸먹었는데

보쌈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근데 퍽퍽한 느낌도 없지않아 있어서..그게 살짝 아쉬웠어요 ㅋㅋ


그래도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온 달쪽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