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수원역 맛집/수원역 창고21/수원역 분위기 좋은 술집::창고21 포차

by jjo_Mean 2017. 12. 10.

| 창고21 포차


 전호번호 : 031-207-5570

영업시간 : 17:00 ~ 0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수원역 맛집/수원역 먹자골목 맛집/수원역 창고21 포차/창고21 포차

창고21/포차/수원역 분위기 좋은 술집

실내분위기가 정말 좋은 창고21 포차!!

제대로 사진을 못찍었지만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ㅋㅋ

수원역에서는 걸어서 15분?ㅋㅋㅋ

수원역 먹자골목을 지나 길을 건너야 있어요 ㅋ


요런 곳도 있어요~ㅋㅋㅋ 캠핑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

원래 예전에 캠핑분위기의 삼겹살집 '드럼통'이었는데

포차21로 바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인테리어는 그때랑 비슷했어요 ㅋㅋ


요런 귀여운 과자도 안주로 주셨어요 ㅋㅋㅋㅋㅋ

불량식품 근데 맛있음ㅋㅋㅋㅋㅋㅋ


소스도다양햇어요 ㅋㅋㅋㅋㅋ

1인당 하나씩 주시는데 깔금하고 귀염ㅋ


묵은지랑 와사비랑 바베큐?를 인원수에 맞춰 주셨어요 ㅋㅋㅋ

그냥그냥 고기는 다 맛남ㅋㅋ


우리는 창고바베큐 하나랑 숯불고추장돼지불고기 하나로 주문했어요 ㅋㅋ


요것이 창고 숯불바베큐!!오오 돼지갈비였어요!!

냄새 굳!! 새우도 있고 소세지두 있꼬~


가위로 자르니까 뭔가 더 양이 많아보이는..ㅋㅋ

그리고 아래는 숙주가 있어요 ㅋㅋ

숙주랑 같이 싸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ㅠㅠ


요건 숯불고추장돼지불고기 !!

이건 정말 매콤해요..ㅋㅋㅋㅋㅋㅋ 맛있는데 매움ㅋㅋ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텐 추천하고 싶네요 ㅋㅋㅋ

무쌈에 싸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담에 수원에서 모임이 있으면 또 가봐야겠어요~~

맛있게 잘 먹구 왔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