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부동 맛집/야우리 맛집/천안 야우리 아브라카다브라 펍 추천

by jjo_Mean 2017. 10. 19.

| 아브라카다브라 (abracadabra)


전화번호 : 041-561-3804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야우리 펍/신부동 펍/야우리 치킨집

야우리 분위기 좋은 술집/신부동 맛집/야우리 맛집

야우리 데이트 장소


천안 야우리 돌아다니면서 이런 외관을.... 첨!! 보지 왜..ㅋㅋㅋㅋ

언덕쪽에 있어요 ㅋㅋㅋ 치킨을 먹으러 돌아다니가 알게된 아브라카다브라!

한번 가보는걸루 ~ㅋㅋ


우리는 2층으로 갔는데 음 어두워..ㅋㅋ 어둡긴한데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어요 

손님들도 많고.. 대기까지하던데..ㅎㄷㄷ..ㅋㅋ


메뉴는 간단했어요 ㅋㅋㅋ

이렇게 네종류랑 술안주정도?ㅋㅋㅋㅋ

우리는 오리지널 S사이즈 하나랑 생맥주 500cc 두잔으로 주문!


먼저나온 생맥주 두잔!!

근데 치킨나오는시간이 좀 오래 걸렸어요ㅠㅠ

맥주 반쯤 마셨을때..나옴... ㅋㅋㅋ

치킨일아 같이드시고 싶으면 그냥 치킨나올때 맥주주세요~하는게 좋을거같았어요 ㅋㅋ


드디어 나온 치킨~~!!ㅋㅋ

음 맛잇는 냄새 ㅋㅋㅋㅋ

갈릭치키킨같은 맛?ㅋㅋㅋ 간장치킨?인가 ㅋㅋ암튼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둘이서 다 못먹구나옴.ㅠㅠㅠ


감자튀김도 생각보다 허접하지 않고 양도 많고

종류도 다양!!ㅋㅋㅋ 기대이상이에요~

치킨도 맛있고 ㅋㅋㅋㅋㅋ


우리는 먹다가 치킨 찍어먹는 소스 하나만 갔다 달라했는데

이렇게나 많이..갔다 주셨어요 ㅋㅋㅋㅋ좋아좋아~~

암튼 정말 맛있게 먹구 왔어요ㅠ 다음에 또 가야징~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