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가평 여행]가평 펜션 추천/가평 스파 펜션/가평 수영장 펜션::가평 콜린펜션

by jjo_Mean 2017. 8. 24.

가편 펜션 추천 / 수영장 / 스파 / 바베큐


" 콜린 펜션 "


전화번호 : 070-4882-2882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오늘은 물놀이하러!! 여름 마지막 여행인듯싶어요ㅠㅠ 이번엔

가까운 가평으로 갔는데 우리가 묵은 콜린 펜션을 포스팅하겠습니당ㅋㅋ


1층 로비가 훤히~ㅋㅋ 저기 요리할때 필요한 기본 재료들 보이나용ㅋ

식용유, 간장, 소금, 등등 있을거 다있어용ㅋㅋ 안챙겨오셔두 될거같아요 ㅋㅋ


우리가 1박 할 숙소는 201호!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바베큐장~ㅋ

방문 앞에 우리만 바베큐를 즐길 수 있도록 되있었어요 ㅋㅋ

조하조하 이런공간ㅋㅋㅋ


방은 이래용ㅋㅋ 역광이라 사진이 어둡게 나왔는데 예뻤어요 ㅋㅋㅋㅋ

방은 전제적으루 깔끔!


부엌도 요렇게!ㅋㅋ 분위기 있어요..

단점이 있다면 살짝 어둡다 생각 할 수도ㅋㅋㅋㅋ

우리는 밖에서 바베큐먹고 들어와서는 저기 식탁에 앉아서 먹었는데 분위기가 좋았어용ㅋㅋ


베란다에 이렇게 스파를 할 수 있게 욕조가 있는데.. 왠 테이브가..

우리는 욕조는 쓰지 않았어요 ㅋㅋㅋ 스파 안하시는 분들한텐 콜린펜션을 추천해드리구싶은데

스파는 제가 안해봐서 모르겠어용ㅋ


화장실인데.. 불도 안키고 급하게 찍느라..ㅋㅋㅋ

화장실두 깨끗했어용ㅋㅋㅋ 수압이 근데 막! 쎈편은 아니니 참고하세용


201호는 복층이에요 ㅋㅋㅋ계단으로 올라가면 

침대도있어요 ㅋㅋ


침대 편함..ㅋㅋㅋㅋㅋㅋㅋㅋ깔끔하기두하고 복층이 넓어서 좋아요 ㅋㅋ


둘이 간단히 차마시고 놀 수 있게 되어있는데

여긴 거의 안씀..ㅋㅋㅋㅋㅋㅋㅋ


핫플!! 우리는 짐 내려놓자마자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ㅋㅋ

생각보다 넓고 튜브도 다 있어서 너무 재밌었어용ㅋㅋㅋ


굳?ㅋㅋㅋㅋ비치볼도 있고~ㅋㅋ 너무 재밌게 놀았던 풀장ㅋㅋ

또가고싶다ㅠㅠ 암튼 산옆이라 물에 벌레도 있었지만 무시 ㅋㅋ 물은 깨끗해용


물놀이 다하고 씻고 바로 바베큐~~ㅋㅋㅋ

물놀이 하고 먹어서 그런지 완전 꿀맛이었어용ㅋㅋㅋㅋ

 정말 재밋엇던 가평 여행!!  콜린 펜션~!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