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실내포차 추천::마녀포차

by jjo_Mean 2017. 6. 3.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실내포차

영등포에서 우리는 거의 항상!! 2차로 가는 마녀포차

메뉴 리뉴얼로 3번째 포스팅이에요~~ㅋㅋㅋ


 " 마녀포차 "


전화번호 : 010-8527-9735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마녀포차 실내는 포차분위기가 물씬~ㅋㅋ 우리는 날이 좋아서 이번엔 야외에서 먹었어요.

메뉴는 리뉴얼되면서 가격들이 조금 올랐어요~ㅋㅋ

그래도 세트메뉴 가격은 완전 착함!

우리는 크림누들떡볶이 하나랑 후라이드치킨하나를 주문했어요.


야외좋아좋아ㅠㅠ 지금 날씨가 쭉~갔음 좋겠는데 조만간 한여름이 오겠죠ㅠㅠ


먼저 나온 크림누들떡볶이!!

크림소스는 언제가 맛있죠;ㅋㅋㅋㅋ양도 괜찮은거 같았어요 ㅋㅋ


어묵도 들어있고, 떡볶이도 들어있어요.

맛도 역시나 굳!!!ㅋㅋ 우리 다 느끼한걸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후라이드 순살치킨!!ㅋㅋ 감자튀김도 같이 나와요 ㅋㅋㅋ

저번엔 뼈 있는거로 먹었었는데 이번에 발라먹기 귀찮으니까 순살로^^

뼈도 순살도 둘다 맛나요 ㅋㅋ


항상 2차로 방문하고 있는 마녀포차!! 다른 메뉴 먹어볼때마다 포스팅할게용><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실내포차

영등포에서 우리는 거의 항상!! 2차로 가는 마녀포차

메뉴 리뉴얼로 3번째 포스팅~~ㅋㅋㅋ


 " 마녀포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