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마우스 추천]마이크로소프트 인체공학 마우스 스컬프트 에고노믹 편해요.

by jjo_Mean 2020. 6. 25.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에고노믹 마우스

추천 ★★★★☆


마이크로소프트 인제공학 마우스/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마우스

마우스 추천/추천 마우스/인체공학마우스

하루종일 컴퓨터를 두드리는 직업이다 보니 손목이 아플때가 많더라구여. 그 와중에 추천받은 마이크로소프트 인체공학 마우스 스컬프트 에고노믹 마우스입니다. 사용해본 선생님들이 괜찮다고 추천해주셨어요.


열어보니 요렇게 파란 로고에 둥글둥글하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안내 책자들도 많았는데 다 패스하고 전 이것만 봤습니다. ㅋㅋ 마우스 하단에 뚜껑을 열면 건전지랑 usb가 들어 있어요.


밑에 작게 홈이 있는데 거기로 여니까 자석이라 쉽게 열리더라구요.ㅋㅋㅋ 아그리고 위에 저 동그란건 전원버튼입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건전지는 2개가 들어있고 usb도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둥글둥글해서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


엄지손가락 있는 쪽에는 저렇게 버튼이 있는데 저 버튼은 뒤로가기 버튼이에요.ㅋㅋㅋㅋ 저 뒤로가기 버튼이 생각보다 엄청 편하더라구요ㅠ


손으로 딱 잡았을때도 그립감이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ㅋ 만족!!!! 근데 손이 많이 작으신 분들은 불편하실수도 있겠더라구용ㅋㅋㅋ


ㅋㅋㅋ한성 무접점키보드도 장만하구.. 마우스까지.. 완-벽. 이제는 그만 사는걸로;ㅋㅋㅋㅋㅋㅋ무튼 손목 안좋으신 분들! 마이크로소프트 인체공학 마우스 스컬프트 에고노믹!! 추천합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