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술집/불당동 전라도주막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12. 28.

#전라도주막

전화번호 : 041-566-3703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전라도주막/신불당동 술집/불당동 술집/불당동 주막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전라도주막/불당동 전라도주막

우리는 고기를 먹고 2차로 따뜻한 국물을 찾아 돌아다녔어요. 그러다 가게된 전라도주막!ㅋㅋㅋ 뭔가 국물도 있을거같고 이것저것 있을거같아서 들어가보는걸로~


전라도주막에서 베스트안주래요!! 우리는 저기서 베스트안주6번.. 으로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


단체로도 앉을 수 있고 지금 사진에서 안보이는 곳에도 자리가 더있어요. 테라스도 있는데 우리는 테라스에 앉았어요! 천막으로 쳐져있고 난로도 빵빵해서 춥진 않더라구요.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괜찮았어요.ㅋㅋ


메뉴판이에요 ㅋㅋ 우리는 바지락탕이랑 감자튀김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기본 안주는 콘샐러드랑 바지락탕시키니까 나오는 김치! 이렇게 나와요.ㅋㅋㅋㅋㅋ 안주에 따라서 기본안주가 조금씩 다른가..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바지락탕!! 조개탕으로 좀 먹다가 나중에 칼국수 사리를 넣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칼국수랑 바지락이 다 들어가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국물도 시원하고 정말 맛있어는데!!!! 칼국수를 나중에 넣었으면 더 맛있었을거같아요.ㅋㅋㅋㅋ 나중되니까 불어서ㅠ_ㅠ...흑 그래도 맛있었어용ㅋ


그리고 주문한 감자튀김!! 이것도 안주로 정말 좋은거같아요..ㅋㅋㅋ 다 큼지막한 감자튀김이라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그냥 글이 이뻐서 한번 찍어봤어영ㅋㅋㅋㅋ.. 암튼!! 신불당동 전라도주막 다른 메뉴들도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용. 추천합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