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방이동 뼈찜대감자탕 24시간

by jjo_Mean 2018. 12. 27.

#뼈찜대감자탕

전화번호 : 02-417-5037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뼈찜대감자탕/방이동 맛집/방이동 먹자골목맛집/방이 먹자골목맛집

방이동 뼈다귀해장국/방이동 뼈찜대감자탕/방이동 감자탕맛집

우리는 새벽5시! 싸이콘서트가 끝나고 차시간도 기다릴겸 배가 고파서 방이동 먹자골목으로 갔어요. 뭐먹을까~ 고민하던중 24시간 영업하는 뼈다귀해장국집으로 결정!ㅋㅋㅋ


새벽인데도 손님이 좀 있더라구요! 우리처럼 싸이 콘서트 갔다가 오신분들도 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으로 깍두기랑 배추김치가 나왔는데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우리는 묵은지감자탕 중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국물이 더 시원할거같고 맛잇을거같은 ㅠㅠ


드디어 나온 감자탕!!ㅋㅋㅋ 수제비도 들어있고~ 감자도 많이 들어있꼬~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묵은지도 짱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안짤린상태로 나와서 좀 끓을때쯔음 잘라줬어요 ㅋㅋㅋ


사진에는 살이 많이 안붙어 있게 나왔는데 살도 많이 붙어있고 부드러웠어요.ㅋㅋㅋㅋ 뼈랑도 잘 떨어지고!! 아 묵은지감자탕 국물이 정말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묵은지감자탕만 먹을거같아요.. 김치찌개+감자탕 국물맛인데 더 진하고 깊다해야되나ㅠ 밥도 볶아먹고싶었는데 새벽이라 그런가 밥 볶는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라면사리라도..ㅋㅋ육수를 좀 더 달라고해서 라면을 넣어 먹었어요.ㅋㅋㅋ 국물이 맛있으니까 뭐든 맛있는듯;ㅋㅋ 암튼 너무 든든하고 맛있게 먹고온 뼈찜대감자탕! 정말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