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왕십리 맛집/왕십리 연어왕국 2차로 갔다왔어요.

by jjo_Mean 2018. 9. 26.

#연어왕국

전화번호 : 02-2297-5001 

영업시간 : 13:00~0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연어왕국/왕십리 연어왕국/왕십리 맛집/왕십리 연어/왕십리 연어무한리필

우리는 배가 너무!!!!!!!!!! 불러서 2차로 뭘 먹을까 하다가 연어왕국이 눈에 들어왔어여;ㅋㅋㅋㅋ 무한리필이 아닌 단품으로 그냥 시켜먹으려고..ㄱ..ㄱㄱㄱㄱㄱ


우리는 연어 350g 단품으로 하나랑 개코먹태를 하나 주문했어요. 왜 이름이 개코먹태지....ㅋㅋㅋㅋ하고 웃었는데 개코먹태라는게 먹태 종류더라구요!  "개코먹태"란 먹태중의 먹태로 상표등록된 최고급 먹태래요... 싱기 ㅋㅋㅋ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우리는 창가쪽으로 앉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요새는 테라스가 너무 좋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이랑 샐러드에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연어!! 2차로 간단히 먹기에는 양이 많은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암튼 너무 맛있어보이는 연어ㅠㅠ


두껍기도 진짜 완전 크고 두꺼웠어요. 한입에 다먹으니까 느글거릴거같아서..반씩 잘라먹었는데 암튼 맛은 있었어요! 근데 살~짝 비린맛이...났던거같아요. 무슨 양념이 되어있는거같은 느낌도 들고.. 그냥 저때 배불러서 그랬나 아니면 먹태랑 같이 먹어서 그랬나 예전에 먹던 그 연어 맛이랑은 살짝 달랐어요. 그래도 맛은 있었지만;ㅋㅋ


그리고 나온 개코먹태!! 오 다른데서 먹태를 시키면 완전 얇게 나왔는데 여기는 두껍게 나오더라구요. 이게 개코먹태인가!!...ㅋ 근데 먹태소스가 그냥 마요네즈였어여... 간장에 청양고추에 범벅해서 먹어야되는데ㅠㅠ 그래서 우리는 청양고추를 따로 달라고해서 우리가 넣었어요. 간장도 연어 찍어 먹는 간장 넣고;;ㅋㅋㅋ크크 역시 이렇게 먹어야 맛있는거같아여.ㅋㅋ


여기 먹태!! 맛있어요!ㅋㅋㅋ 바삭하면서도 쫀득하면서도..ㅋㅋ 암튼 2차안주로 맛있게 먹구온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