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bhc치킨 뿌링클, bhc 치즈볼 솔직후기에요!!

by jjo_Mean 2018. 9. 25.

#bhc치킨 뿌링클 & 치즈볼

뿌링끌 - 17,000원 / 치즈볼(5개) -  5,000원


bhc치킨/bhc 뿌링클/bhc 치즈볼/치즈볼/뿌링끌/bhc치킨추천/bhc치킨 추천메뉴

 

처음 시켜먹어보는 bhc치킨 뿌링클이에요. 치즈가루 범벅~~ 달고 짜고~ 단짠단짠 치킨 뿌링클!! 정말 맛있어요. 몇개 먹으면 느끼해서 못먹을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암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거같은 맛이에요.

이건 요즘 핫!! 하다는 bhc치즈볼이에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편이에요. 5개에 5,000원...ㅋㅋ 하나당 천원꼴인데 크기도 그렇게 큰건 아니에요. 처음에 가격대비 양을 봤을땐 좀 뭐지 싶긴했어요.

맛을 보기전에 손으로 한번 찢어봤는데...이게 머지!! ㅋㅋㅋㅋ속이 치즈로 완전 꽉차있었어요. ㅋㅋㅋ 저걸 보는 순간 일단 그 사악했던 가격은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입!!!!ㅋㅋㅋ 와우~ㅋㅋㅋㅋ 겉에는 완전 바삭하고 맛있는데 치즈도 엄청 맛있었어요. 쫀득거리고 계속 씹게되고;ㅋㅋㅋ 치즈에도 무슨 양념이 되있는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크앙 또 먹고싶당;ㅋ 암튼 추천은 하고싶은 치즈볼이에요!

bhc치킨 앞으로도 많이많이 시켜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