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팔라완 자유여행/팔라완 맛집/팔라완 밧자오 씨프론트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8. 23.

#밧자오 씨프론트#팔라완 밧자오#팔라완맛집

[3일차] SM몰 -> 베스트웨스턴호텔 체크인 -> 밧자오 점심 -> 반딧불이 투어 ->  KINABUCHS[키나부치] BAR

베스트웨스턴 체크인을 하고 바로 점심을 먹으러 팔라완 맛집 밧자오를 갔어요. 호텔 앞에서 경찰이 불러주시는 똑똑이를 타고 밧자오로 고고!!똑똑이 시내에서 가까운 곳을 갈땐 짱짱 좋은 교통 수단인거같아요.

 

바로 이것!! 이걸 똑똑이라 하더라구요.ㅋㅋㅋ 시내는 저게 엄청 많이 돌아다녀요. 정원은 4명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시내 돌아다닐땐 저것만 타고 다녔어요.ㅋㅋㅋㅋ

밧자오 식당으로 들어가는길~~양쪽은 바닷물이고 다리를 따라 들어가면되요~ 들어가는 길이 멋있어서 포토존같더라구요.

 

우리가 앉은 창가자리는 요런 풍경 옆에서 밥을 먹어요. 진짜 이쁘고 좋은데..바람이..ㅎㄷㄷ..우리갔을때가 더 심했을수도있지만 바람이 너무 불엇어요ㅠ 그냥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은 넓어요.ㅋㅋㅋㅋ 근데 저녁에 갈땐 예약필수라고 하더라구요.ㅋㅋ

다른 후기들을 보니까 세트메뉴를 많이 먹더라구요! 우리는 B세트로 시키고 새우요리를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맥주랑 저는 망고주스로 주문했어요.

여기 망고주스도 맛있어요. 진짜 한국에서는 못먹어보는 맛..ㅋㅋ 망고가 씹히는게 진짜 짱이더라구요. 진하고..ㅋㅋ

이건 세트메뉴에 있는 스프에요.약간 게살스프라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ㅋㅋ 맛있음!!

이것도 세트메뉴에 있는 밥이랑 코코넛크랩 요리에요. 밥양짱임;;ㅋㅋㅋ 엄청많아요.ㅋㅋㅋㅋㅋ 약간 꼬슬꼬슬한 쌀밥..ㅋㅋ

 

코코넛크랩!!이거 진짜 맛있어요. 먹기는 힘들지만... 소스가 맛있다해야되나;ㅋㅋ그리고 이 소스랑 밥이랑 비벼먹는거 진짜 추천해드리고싶어요;ㅋㅋㅋㅋ 정말 맛있더라구요.

세트메뉴에 없는 새우요리에요. 새우가 진짜 엄청 크더라구요. 저는 새우를 못먹어서 패스~~ㅠㅠ... 진짜 먹어보고싶었는데 아쉽긴했어요.

음 이건 시큼한 가지요리.. 세으메뉴에 있는건데 전 먹지 않았어요;ㅋㅋㅋ 다들 맛있다고 먹긴했는데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필리핀에서는 이 요리가 유명한가봐요...ㅋㅋㅋㅋ FISH GRILL, GRILLED FISH라고 식당마다 메뉴가있었던거같아요. 뷔페에서도 봤던거같고, 조식에서도 항상 나왔던거같은데;ㅋㅋㅋ 맛은 생선!ㅋㅋ

이건 오징어요리인데 안에 야채들이 들어가있어요. 맛은 그냥 오징어맛ㅋㅋㅋ 오징어는 무조건 맛있어여 ㅋㅋㅋ 야채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데 칠리소스나 머 찍어먹을게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같아요.

첨엔 이걸 더시킬까 더실킬까 하다가 포기..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어요.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과일이 나왔어요! 열대과일 파파야도 나왔는데..음 전 맛있는거 모르겠더라구요ㅠ 파파야는 후식으로 깔루아식당에서도 나왔던거같은데..ㅠㅠ 왜 맛을 모르겠징..ㅋㅋ 암튼 밧자오 씨프론트!! 밤에가면 야경도 멋있데요. 낮에 가면 바다보면서 먹고~ㅋㅋ추천해주고싶은 맛집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