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팔라완여행 투어]팔라완 지하강투어/팔라완 투어예약 추천!

by jjo_Mean 2018. 8. 20.

#팔라완 지하강투어

[2일차] 지하강투어(언더그라운드리버) - 쉐리단리조트물놀이 - 쉐리단리조트레스토랑(저녁)

팔라완여행 2번째날 일정은 지하강투어를 하고 쉐리단리조트에서 물놀이하고 쉬는 일정!ㅋㅋ 정말 널널하다 생각했는데 놀다보니 시간이 훅가더라구요. 그리고 지하강투어하실땐 되도록 쉐리단리조트에 머무시는걸 추천합니다!! 시내에선 1시간20분정도 걸리는데 쉐리단에선 5분도안걸려요.ㅋㅋㅋ 


우리는 닉트래블에서 지하강투어, 반딧불이투어, 혼다베이호피투어예약을 진행했어요. 카톡아이디 등록하고 문의하면서 예약을 했는데 정말 너무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ㅠ_ㅠ 투어도 다 만족!! 정말 추천하고싶어서 아래 링크 남겨드려요.


지하강투어는 쉐리단리조트로 아침 10시에 픽업하러 오셨어요. 차타고 3분?달렸나..ㅋㅋ 금방에 지하강투어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우리는 1시간30분정도? 대기했던거같아요ㅠ.ㅜ  대기하는 동안 주변에 먹거리들이 있어서 돌아다녀봤어요.

 

우리는 망고주스를 먹어봤어요! 하나에 중간크기 80페소에 구매!ㅋㅋ 80페소면 우리나라돈으로 1600원정도 하는거같아요.

우와우아아웅~~ 진짜 맛있었어요! 왜 다들 필리핀가면 망고를 먹으라는지 알겠더라구요. 첫날 먹은 과일도 진짜 맛있었는뎅ㅋㅋ 망고주스로 진짜 맛있었어요. 망고도 씹히고ㅋㅋㅋㅋ

드디어 우리 순서가오고~~ 배를 타러 가는길이에요.ㅋㅋㅋㅋ

원래 조인투어라 한 8명정도 같이 타고 가는데 우리는 가이드분이랑 우리끼리만 타고 갔어요.ㅋㅋ 그냥 순서가 꼬여서 운이 좋았던거같아요. 바닷물도 너무 이쁘고 너무 시원하고 재밌었어요 ㅋㅋㅋ

한 15분?정도 달려서 온 지하강국립공원!! 지하강투어가 40-50분정도 진행이되서 미리 화장실을 갔다와야되요.

물도 맑고~ 저 동굴속으로 배타고 들어가는거에요. 입구에서부터 박쥐들이 날라다니더라구요ㅋㅋ..

저 조그만한배를타고 들어가는거에요.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안전하고 좋았어요.

물색 이쁘죠ㅠㅠ.. 가서보면 더 이뻐요;ㅋㅋㅋㅋㅋㅋ전체적으로 풍경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대기를 하면서 구경해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ㅋ

입구에 보이는 저 하얀색으로 써있는 글씨가 처음엔 뭔가 입구 표시를 해둔줄 알았는데 누가 표기를 해둔지 아직도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신기..ㅋㅋ 누군가 동굴탐험을 한 흔적이라고 추측하고 있데요. 동굴에 들어가면서 저런 표식이 많이 보일거에요.

저게 매달려있는게 다 박쥐에요.. 진짜 상상이상으로 박쥐가 엄청 많아요!! 머리조심!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냄새가 심하다고 듣고 갔는데 냄새는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어요. 그저 신기할뿐~ 그리고 우비는 챙겨가서 덮었습니다! 물이 많이 떨어져요. 박쥐 똥오줌일 수도 있다는데 가능성있습니다...박쥐가 너무많아섴ㅋㅋㅋㅋㅋㅋㅋ

동굴속을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한국어로된 오디오로 설명을 들을 수 있는데 너무 신기하도 좋았어요.ㅠㅠ

투어가 끝나고 짚라인을 가이드분한테 따로 신청해서 탈 수 있는데 우리는 갑자기 바람이 분다고 짚라인운행을 중단했더라구요ㅠ_ㅠ 완전슬픔;;ㅠㅠ 그래서 구냥 바로 밥을 먹으러왔어요. 지하강투어에는 점심식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맛도 괜찮았어용. 밥먹구 바로 쉐리단리조트로 돌아갔어요 ㅋㅋ 투어는 쉐리단리조트 기준으로 오전10시픽업부터 오후2시쯤 돌아온거같아요.ㅋㅋㅋ

정말 신기하고 경이로웠던 지하강투어! 팔라완여행가시면 꼭 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