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2일차-② 호이안/다낭여행 다낭 호텔, 다낭 숙소::퀸스핑거

by jjo_Mean 2017. 7. 8.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2일차  - 다낭


바나힐 투어 - 바나힐 점심 - 퀸스핑거 휴식 & 루프탑 수영장 - PHO VIET KIEU(저녁 쌀국수)  - 퀸스호텔 루프탑 수영장


바나힐을 갔다가 퀸스핑거 호텔을 들어가 쉬었어요..ㅋㅋㅋ

저녁먹고 루프탑수영장을 갔는데 여기서 같이 포스팅해드릴게요.


근데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사진은 부족하네여ㅠㅠ





방은 깔끔했어요 ㅋㅋ 우리나라 모텥 비슷하지만 저렴한 가격에..그냥그냥..ㅋㅋ

그래도 나름 넓었던거같아요 ㅋㅋ




우리가 예약한 방이 아닌 업그레이드를 해서 주셨는데

이런 공간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저녁에 우리는 여기서 술한잔...했...ㅋㅋㅋㅋ




[사진출처 - 아고다 호텔]


화장실 사진은 제가 못찍어서 아고다호텔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ㅋㅋ

화장실도 깨끗하고 잘되어있었어요 ㅋㅋㅋㅋ

일회용품들도 다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그리고 퀸스호텔도 역시 과자, 음료, 맥주, 라면이 있는데 드시면 돈..아시죠?ㅋㅋㅋㅋ

우린 그래도 먹어지만^^ 참고!





여기가 바로 루프탑 수영장이에요 ㅋㅋㅋ

우리는 저녁먹기전에 구경갔다가 저녁먹고와서 놀았어요.




해좀 지니까 이런 분위기가... 

바로 옆에 바도 있어서 술을 마실 순있는데..먼가...막상 가니 그렇게 안되더라구요 ㅋㅋ




해가 다~지고 우리가 놀때 분위기였어요!!

완전 짱...진짜 매달려서 멍때리기도 했지만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기 멀리보이는 관람차도보이고...ㅋㅋㅋ 반대는 미케비치가 보이는데

해가 져서 그쪽은 아무것도 안보였어요ㅋㅋㅋ


날씨가 너무 더운 나라라 물이 시원하고 그러진 않았지만'

가격대비 잘 쉬고 잘 놀다온거같네영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