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1일차-④호이안/다낭여행 호이안 맛집/구시가지 맛집::모닝글로리2

by jjo_Mean 2017. 7. 4.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1일차  - 호이안


란타나부티크호텔 - 에코투어 - 호텔수영장 - 구시가지(올드타운) - 모닝글로리Ⅱ(저녁식사)



저녁먹으러 가게된 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를 찾아갔는데 문이 닫혀있었던건지 못찾은건지... 모닝글로리2를 대신 찾아 들어갔어요 ㅋㅋ

우연히;;ㅎㅎ 


입구가 이렇게 되어있는데 첨엔 모르고 그냥 지나갈뻔;;ㅎㅎㅎ


네네네네 메뉴판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대체로 비싼편은 아니었어요 ㅋㅋ 워낙 베트남 물가가 싸서...비싼편에 속하지만

먹구싶은거 먹어도 한국에서 먹는거만큼은 안나오는거같아요 ㅋㅋ


crispy roast po

Beef noodle sou

Fried Wonton Wi


우린 이렇게 하나씩 주문했어요 ㅋㅋㅋ

제가 올린 사진중에 드시고싶으신게 있으면

직원분한테 사진을 보여주세용!ㅋㅋ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었는데 주방이 엄청 넓더라구요!

에어컨은 당연히 없구...ㅎㅎㅋㅋㅋ


너무 더워서 맥주도 한병씩~ㅋㅋㅋㅋ


먼저나온 Beef noodle sou

고수는 빼달라고하면 따로 주시니까 말씀드리세요ㅋㅋ

그냥 고수라고해도 알아들으시더라구여 ㅋㅋ

맛은 역시 ... good!!!!!!!!!

가격도 싸고 정말 괜찮았어요 ㅋㅋ


요건 Fried Wonton Wi 에요!!

저도 블로그에서 추천받아서 주문한 메뉴인데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친구도 다 맛있다고^^.. 메뉴 못고르시는 분들 추천해드립니당ㅋㅋ


요건요건 crispy roast po 라는음식이에요 ㅋㅋ

고기는 우리나라 통바베큐구이랑 비슷해요 ㅋㅋ같다고 해야되나 ㅋㅋ

그래서 맛있긴 했는데 베트남 음식이다라는..특이한 맛은 없었어요 ㅋㅋ

근데 저 옆에 있는 팥밥은 정말 신기했어요~!ㅋㅋ맛도있고

첨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ㅋㅋ


다해서 565000동!!ㅋㅋ

우리나라 돈으로 하면 28250원?ㅋㅋㅋㅋ맥주까지 하나씩 마셨으니..

정말 싸게 나온거같아요 ㅋㅋㅋ 제가 먹은 세가지 음식은 정말루 다 추천해드리구 싶은 메뉴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