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 맛집/신불당동 신진성아구찜해물찜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2. 17.

#신진성아구찜해물찜

전화번호 : 041-568-2255

영업시간 : 11:00 ~ 2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회식/신불당동 모임/불당동 아구찜

불당동 해물찜/해물찜 맛집/천안 해물찜맛집

오늘은 직원들이랑 간단히 한 잔 하기위해서 신진성아구찜해물찜 식당을 갔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룸도 있는데 미리 예약하는걸 추천드려요.


우리는 해물찜 중으로 먼저 주문하고 나중에 아구탕 소 하나랑 아구튀김 소를 주문했어요.


미역국이 큰 대접에 나왔는데 먹을 사람만 덜어다 먹었어요. 맛은있었는데 좀 짰던...ㅋㅋ 그리고 막 뜨겁지가 않아서 조곰 아쉬웠던 미역국이었어요ㅠ.ㅠ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해물찜 중!! 해물 많이 들어있었어요. 우리는 맵기 1-7단계중 2단계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


해물들은 다 먹기좋게 손질을 해주셨어요.ㅋㅋㅋㅋ 오징어만 잘라주신건가;ㅎㅎㅋㅋㅋ 


요렇게! 손질완료!ㅋㅋ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맵기도 적당했던거같은데 매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1단계로 하셔야될듯...ㅋㅋㅋㅋ 


이건 아구튀김이에요. 사이즈는 소인데 술안주로 먹기 딱 좋은 양으로 나온거같아요.ㅋㅋㅋㅋ


살도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ㅋㅋ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이건 나중에 주문한 아구탕입니당.ㅋㅋ 지리랑 해물탕중에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지리로 주문했어요. 맑은탕이 먹고싶기도 했고 뭔가 더 깔끔할거같아서^^;ㅋㅋ


아구살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국물 짱시원~~ㅋㅋㅋㅋ 해물탕말고 지리로 시키길 잘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있었던 신진성아구찜해물찜! 나중에 회식으로 한 번 더 가볼거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