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당산 맛집/당산 족발맛집/당산 허브족발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2. 16.

#허브족발

전화번호 : 02-2633-4339

영업시간 : 매일 16:00 - 23:00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당산 맛집/당산 족발 맛집/당산 모임/당산 허브족발/허브족발

오늘은 연구실 모임!!!ㅋㅋㅋㅋㅋ 우리는 당산에 있는 허브족발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당산역 5번출구나 6번출구로 나와서 오시면되는데 허브족발이 2군데가 있어요! 다 같은 곳이니까 아무데나 가도 될거같아영


2층에 있는 허브족발이 있고 골목 1층에 있는 허브족발이 있는데 우리는 1층에 있는 허브족발집으로 갔어요. 여기는 이렇게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우리는 반층 위에서 먹었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우리가 나갈 때 쯤보니 테라스에 있는 자리도 꽉차있었어요.;;ㅋㅋ 


우리는 앞다리반 매콤족발반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치즈계란말이랑 누룽지탕을 추가 주문했습니당.ㅋㅋㅋ


먼저 나온 족발!!ㅋㅋㅋ 막국수는 족발 시킬 때 마다 서비스로 처음에만 나오는거예요.ㅋㅋㅋ


된장국도 나왔는데 완전 맛있...ㅠㅠ 나중에는 그냥 큰 대접에 많이 주시면 안되냐니까 그렇게 주셨어요;;ㅋㅋㅋㅋ


요건 앞다리살!! 여기 왜 사람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족발이 진짜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맛있어요!!ㅋㅋㅋㅋ


이건 매콤족발이에요.ㅋㅋ 이렇게 양파가 올려져서 나오더라구요.


매우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적당히 맵고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진짜 여기 가시면 매콤족발도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당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막국수입니당.ㅋㅋㅋㅋ 막국수가 서비스인데 양도 괜찮고 정말 맛있었어요. 새콤달콤~ㅋㅋ 앞다리살 족발을 싸먹으니까 더 맛났어요.


앞다리살! 왜 다들 앞다리살이 맛있다 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ㅋ 살이 넘 부드러웠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주문한 치즈계란말이!!!ㅋㅋㅋ 사이즈가 엄청 컸어요.ㅋㅋㅋㅋ


안에는 치즈가... 와우ㅜ jmt!! 여기 술안주로 치즈계란말이 추천해요!!ㅋㅋㅋㅋㅋ


ㅋㅋㅋ나중엔 뜨끈한 국물도 먹고싶다며 추가한 누룽지탕이에요.ㅋㅋㅋㅋㅋㅋ 누룽지도 딱딱하지않고 딱 머기 좋았어요.ㅋㅋ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있었던 허브족발! 당산에서 약속있으면 또 가볼거같아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