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23

천안 신부동 맛집/신부동 곱창떡볶이/신부동 압구정곱떡 한우곱창떡볶이 #압구정곱떡 전화번호 : 041-565-7942영업시간 : - 11:00 ~ 23:00 (일-목) - 11:00 ~ 00:00 (금-토)주차공간 : 없음추천 ★★★☆☆압구정 곱청/천안 압구정곱떡/곱창떡볶이 맛집/신부동 맛집신부동 떡볶이 맛집/야우리 떡볶이 맛집/압구정곱떡 메뉴연휴 첫 날! 친구들이랑 셀프스튜디오에서 흑백사진을 찍고 배고파서 떡볶이를 먹으러 압구정곱떡을 가봤습니다.ㅋㅋㅋ한우곱창떡볶이라는게 있는줄은 이날 처음알았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우리는 한우곱창떡볶이 2~3인에 벌집포테이토를 주문하고 콘치즈볶음밥을 하나 추가했어요. 금방 나온 한우곱창떡볶이입니다. 안에는 곱창이랑 대창이랑 떡이 들어있었어요. 대창이랑 곱창이랑 떡볶이가 어울릴까.. 느끼하진 않을까.. 2020. 9. 30.
천안 불당동 카페/불당동 안데르센(Andersen) 카페 아메리카노~~ #안드레센(Andersen)전화번호 : 041-564-5044주차공간 : 골목추천 ★★★☆☆불당동 카페/구불당동 카페/불당동 추천 카페/불당동 안데르센안데르센 카페/Andersen 카페/불당동 안데르센 카페학교 후배가 놀러와서 밥묵고 집 걸어가는길!! 커피나 한 잔 사서 걸어갈까~~ 하고 불당동에 있는 안데르센 카페를 들렸습니다. 다른 카페로 갈까 하다가 안데르센 카페를 지나가는데 밖에서 보이는 조명도 예쁘고 안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진게 보여서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냥 들어가봤습니다.ㅎㅎ 전통차도 있고 다른 차 종류들도 많고 커피, 주스, 맥주 다양하게 있었어요.ㅋㅋㅋㅋ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ㅎㅎ 전체적인 내부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밖에서 봤던거보단 막 분위기가 좋지는 않았지만 조용조용해서.. 2020. 9. 29.
삽교천 맛집/삽교천 대하구이/삽교 보경이네불타는조개구이 전어회, 대하 먹었어요. #보경이네불타는조개구이전화번호 : 041-363-7458영업시간 : 10:00 ~ 24:00 추천 ★★★★☆보경이네/삽교 보경이네/삽교천 맛집/삽교 맛집/삽교 조개구이삽교천 대하/삽교천 전어/전어회 맛집/전어철/대하철일요일!! 오늘은 여자샘들이랑 대하, 전어회도 먹을 겸 바람도 쐴 겸 삽교천을 갔습니다.ㅋㅋㅋㅋ 한바퀴 돌고 우린 보경이네라는 식당으로 갔어요. 하늘도 너무 예뻤고 물도 차있어서 더 좋았어요. 전에 왔을 땐 물이 다 빠져서 뻘이었던 기억이..ㅋㅋ 일요일이라 사람이 덜 있을 줄 알았는데 전혀요!! 사람들 엄청 많았어요. 날이 좋아서 다 실외에서 드시더라구요. 우리는 미리 전화를 하고 갔습니다.ㅋㅋㅋ우리는 왕새우소금구이 1kg에 전어회+구이 반반 1kg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우리가 갔던날은 .. 2020. 9. 28.
아산 배방 맛집/배방 보리밥 맛집/배방 꽁당보리밥 청국장 보리밥정식 #꽁당보리밥 전화번호 : 041-546-3669영업시간 : 11:00 ~ 22:00 * 월요일 휴무주차공간 : 있음추천 ★★★★☆배방 맛집/아산 배방 맛집/배방 꽁당보리밥/꽁당보리밥 메뉴꽁당보리밥 청국장보리밥정식/배방 점심/배방 추천맛집어제 점심으로 배방에 있는 꽁당보리밥을 가봤습니다. 꽁당보리밥은 1004마트 있는 쪽에서 자이아파트 쪽으로 이전했어요.!! 이전한곳은 처음 와보는데 학교랑 가까워져서 더 좋더라구요.ㅎ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내부는 깔끔하고 전에 있던곳보다 넓어진거같았어요. 우리는 미리 룸으로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우리는 청국장 보리밥 4인을 주문했습니다. 청국장보리밥2인 기준 고등어구이, 도토리묵을 선택 할 수 있는데 우리는 4인이라 하나씩 선택했어요.ㅋㅋ .. 2020. 9. 25.
아산 맛집/아산 굴요리전문점 소담/아산 장존동 맛집 소담 #소담전화번호 : 041-545-0084영업시간 : 09:30~21:30주차공간 : 있음추천 ★★★★☆아산 장존동 맛집/아산 굴 맛집/아산 굴요리 맛집/아산 소담아산 굴요리전문점 소담/소담/소담 메뉴/소담 굴비빔밥 오늘은 우리부서 전체 점심을 먹기로 한날! 굴요리전문점 소담을 갔습니다. 원래는 예약이 안된다는데 우리는 17명이라 그런가 예약을 받아주셨어요. 내부는 이런 분위기에요. 반대쪽도 자리가 많이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 룸 단체석도 있습니다. 우리는 테이블별로 굴전을 하나씩 주문하고 저는 굴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다. 나물무침이랑 김치 오이냉국 진짜 다 집반찬처럼 맛있었어요. ㅋㅋ특히나 전 이 파김치가 왜이렇게 맛있던지..ㅋㅋ 혼자 이거 다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2020. 9. 24.
불당동 맛집/불당동 술집/불당동 명태작업실 골뱅이소면 먹었어요. #명태작업실주차공간 : 없음추천 ★★★☆☆명태작업실/불당동 명태작업실/불당동 술집불당동 골뱅이소면/불당동 포차/구불당동 술집월요일 퇴근길~~!! 동네친구의 급 부름에 또.. 저는 달려갔습니다.ㅎㅎ 배는 안고픈데 뭔간 먹어야겠고 술도 마시고싶고~~ㅎㅎ 메뉴도 한참 못고르다가 불당 상업지구에 있는 명태작업실이라는 술집을 갔어요. 내부 분위기는 나쁘진 않았어요.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 2차로 오기에 좋을거같더라구요. 우리가 여기로 온건 그냥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먹고싶었어요;;ㅎㅎㅎ 우리는 골뱅이소면이랑 게맛살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로는 강냉이가 나왔어요. 그리고 나온 골뱅이소면!! 소면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고 골뱅이무침 양도 많았어요. 처음엔 양념이 몬가 진해보여서 맵거나 많이 짜거나 하면 어쩌지 걱정했.. 2020.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