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29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 먹어봤어요!!! 솔직후기(협찬X) #불타는 고추짜장삼양 라면/삼양 불타는 고추짜장/짜장라면/삼양 짜장라면추천 ★★★☆☆(맛있는데 완전 매움)요즘 인싸템!! 삼양에서 나온 불타는 고추짜장입니다.ㅋㅋ 매운걸 막 좋아하는건 아닌데 핫하다고해서 바로 주문해봤어요.ㅋㅋㅋ혹시 모르니까 4개입으로 한봉지만ㅋㅋㅋㅋ ㅋㅋㅋ칼로리는 하나에 550kcal래요. 일반 짜파게티랑 똑같은거같아여.ㅋㅋㅋㅋㅋㅋ 영양정보랑 재료는 참고하세요!ㅋㅋㅋㅋㅋ 고추짜장 조리방법입니다.ㅋㅋㅋ 일단 끓는물에 면을 끓이고 춘장소스를 넣고~~ 볶고~ 마지막에 청양고추후레이크랑 조미유를 넣고~~ㅋ 면이 두꺼워서 5분30초 이상은 끓여줘야되더라구여.ㅋㅋㅋ 안에는 액상소스랑 무서운 청양고추후레이크, 조미유!! 이렇게 들어있어여.ㅋㅋㅋㅋ 소스넣고 1분30분정도 볶아주고~~ 마지막에 조미유랑.. 2019. 10. 31.
스노우 닮은 연예인 찾기 재미로 해봤어요ㅋㅋㅋ #스노우 닮은 연예인 찾기 요새 SNS에서 닮은 연예인 찾기가 계속 올라오더라구여. 처음엔 그냥 이런게 있구나~ 하고 넘어갔는데 친구들이 계속 하니 해보고싶었어여;하하 찾아보니 스노우 어플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더라구여!! 어플 열자마자 화면 촬영버튼 위에 닮은꼴찾기 버튼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얼굴은 민망하니까 스티커로!!ㅋㅋ 사진만 찍으면 자동으로 저렇게 닮은 연예인을 찾아줬어요.ㅋㅋㅋ 손담비라니 하핳;; 죄송합니다.ㅋㅋ ㅋㅋ친구들이랑 공유하면서 보기 넘 재밌더라구여 ㅋㅋㅋ 재미삼아 한 번 해보세여!ㅎㅎㅎㅎ 2019. 10. 30.
에어팟3세대/에어팟 프로 출시일 가격은?? 너무 비싸다ㅠㅠ #에어팟 프로 [사진출처 - 애플 홈페이지]콩나물 에어팟에 이어 헤어드라이기로 불리고 있는 에어팟 프로가 발표됐어요. 구매는 30일부터 에플스토어 앱과 애플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국내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249달러(한화 약 29만 1,400원)이며 우리나라에 출시 기준으로는 32만 9,000원이라고 해요.에어팟3세대에서 추가된 기능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해도 가격을 보면 막상 물 있는곳에서도 조심스러워 질거같아여;ㅋㅋ [사진출처 - 애플 홈페이지] 에어팟 프로는 실리콘 이어팁이 탑재된 인이어 방식으로 출시됐어요. 사용자에 맞춰 적응형 EQ가 제공되며 배터리 성능도 향상 됐다구 합니다. 지금 에어팟 1세대를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함이.. 2019. 10. 29.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불당촌 고기 맛있어요!! #불당촌전화번호 : 041-522-9299영업시간 : 매일 16:00 - 22:00 주차공간 : 골목추천 ★★★★☆불당촌/불당동 맛집/불당동 고기집/불당동 삼겹살맛집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천안 맛집 외식을 하러 불당동에 있는 불당촌에 갔어요.ㅋㅋㅋㅋㅋ 인터넷 포털에 등록된 시간이랑 달라요!! 포털에서 변경은 안하신듯...영업시간 참고하세요!!!ㅋㅋ 내부는 넓었어요.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 메뉴입니당.ㅋㅋ 우리는 삼겹살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 반찬이 많이 나왔어여.ㅋㅋ 밑반찬들이 다 맛있었는데 특히 저 김치가 짱짱!! 엄청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선지국이 서비스로 나와요. 고기 다먹고 공기밥이랑 먹기에도 좋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선지국 추가는.. 2019. 10. 28.
마장동 마장축산물시장/마장동 하늘축산 역시 맛있!!! #마장축산물시장 하늘축산전화번호 : 010-5002-9292주차공간 : 없음추천 ★★★★☆마장동 소고기/마장동 하늘축산/마장축산물시장/추천맛집/마장동 맛집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마장동으로 한우를 먹으러 갔어요!! 우린 소고기를 먹으러 여기로 자주 오는거같아여. 축산물시장에서 우리는 하늘축산으로!!ㅋㅋ 처음엔 사장님이 많이 나와계셨는데 방송타고 알바 직원들이 많이 생기면서 사장님 얼굴보기가 힘들더라구여ㅋㅋ 단골이라며 서비스도 많이 주셨었는뎅..ㅠㅠㅋㅋㅋㅋ 우리는 맨날 그램에 맞춰 썰어 달라고 했었는데 이번엔 이렇게 사와서 먹었어요. 아 거기서 고기를 사면 식당으로 안내해주시는데 거기루 가면됩니당.ㅋㅋ 상차림비는 성인 1인에 5,000원이에요.ㅋㅋㅋ 아 그리고 서비스로 육사시미랑 차돌박이를 받았어여. 하.. 2019. 10. 27.
배럴 레깅스/배럴 우먼 하이웨이스트 웜 레깅스 후기 #배럴 우먼 하이웨이스트 웜 레깅스배럴 립스틱/배럴 레깅스/배럴 추천/레깅스추천/겨울 레깅스배럴 행사 때 주문한 레깅스가 도착!!ㅋㅋ 평소에 헬스장에 있는 운동복을 입고 했었는데 플라잉요가나 매트 운동을 할 때는 반바지가 불편하더라구요ㅠ 그래서 레깅스를 하나 구매를 했어요.! 저는 배럴 우먼 하이웨이스트 웜 레깅스로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52,000원인데 행사할 때 사서 15,700원이었나;; 엄청 싸게 주고 샀어요.ㅋㅋ 근데 배럴 립스틱도 깜짝이벤트로 보내주셨어여ㅠㅠ 개이득! 배럴에서 제작하여 물에 강한 제품이라고 해요. 지금 원래 쓰던 립스틱은 잠시 두고 이거로 쓰구있는데 매트하고 정말 오래가서 너무 좋더라구여; 색상은 랜덤발송이었어여. 근데 두개씨이나...ㅋㅋㅋㅋ 케이스도 이쁘고 색상도 저한테 딱 .. 2019. 10.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