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나잘후레쉬 사용후기]나잘후레쉬 코세척기 직접사서 사용해봤어요!!

by jjo_Mean 2019. 1. 3.

#나잘후레쉬 코세척기


비염/비염 식염수/비염 나잘후레쉬/비염 코세척기

나잘후레쉬 코세척기 후기/나잘후레쉬/코세척기 추천

추천 ★★★☆☆

전 비염때문에 환절기나 여름 에어컨바람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어요ㅠㅠ 요새도 잘때 찬기운이 좀만 있으면 코가 콱 막혀버리더라구요ㅠㅠㅠ 고통..ㅋㅋㅋ 그래서 코세척기를 사용해보기로했어요! 저건 약국에서 추천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저 가루랑 통이랑 다해서 2만얼마였던거같아요ㅠ 전에 다른 약들이랑 같이 사서 가격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나잘후레쉬 특징 참고하세요 ㅋㅋ 전 저 중에 제일 좋은건 에어밸브를 이용한 코세정! 이거인거같아요 ㅋㅋㅋㅋ 다른 코세척기는 손으로 통을 눌러서 분사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러면 아이들같은경우 힘조절이 잘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나잘후레쉬 코세척기는 바닥쪽에 에어밸브가 있어서 그걸 누르면 자동으로 식염수가 나와요!ㅋㅋ 힘조절이 필요없어서 모든 연령이 어렵지않게 다 사용할 수 있을거같아요.


사용방법 보관방법이에요.ㅋㅋㅋㅋ 그냥 식염분말을 넣고 따뜻한 물을 넣어서 흔들어 준 다음!! 사용하시면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저녁으로 하루 2회 세정을 권장한다는데..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ㅠ 생각날때 한 번씩만 해줬어요ㅠㅠ 


이건 생리식염분말이에요 ㅋㅋㅋㅋㅋ 60포가 들어있고 분말만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당ㅋㅋ


통은 이렇게 봉투로 또 포장이 되어있었어요.ㅋㅋㅋ


코에 넣는것도 두종류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전 기본으로 사용하구 있는데 따로 들어있던거는 유아용인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분말을 한 포 넣어주고!


미지근한물을 넣어서 녹여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들고 사용하시면 됩니당ㅋㅋㅋㅋㅋ 위에 있는 에어펌프를 누르면 적당한 세기로 식염수가 나와요.ㅋㅋㅋㅋㅋ 

사용하실때는 입을 멀리고 고개를 숙여서 사용하세요!! 그래야 반대쪽 코로 식염수가 나와용ㅋㅋㅋ 몇일 사용해보니 확실히 코가 금방 다시 안막히고 시원하더라구요.! 제가 비염이 너무 심해서 자주해줘야되는데ㅠㅠ 이제부터라도 자주 해줘야겠어요. 그리고 코세척기 사용하실때에서 코가 꽉막힌 상태에서 하시면 안되고, 좀 뚫린 상태에서 사용하셔야되요.ㅋㅋ!! 암튼~~!! 나잘후레쉬 코세척기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