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중국집/쌍용동 난향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12. 13.

#난향

전화번호 : 041-578-744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천안 맛집/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난향/쌍용동 중국집

쌍용동 회식/쌍용동 모임/쌍용동 연말회식/신방동 중국집

우리는 송년회로 쌍용동에 있는 중국집 난향을 갔어요ㅋㅋㅋㅋㅋ

1층은 홀이고 2층은 룸이에요.ㅋㅋㅋㅋㅋ 우리는 미리 8명 룸으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화목상(4인) 2개를 시키고 나중에 탕수육 대 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술은 연태고량주 대 37,000원짜리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우린 미리 예약을 해서 미리 자리에 셋팅이 되어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랑 김치랑 저..무침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양꼬치집에서도 많이 나오는데..암튼 맛있었어요.ㅋㅋ


먼저 나온 게살스프!ㅋㅋ 보통 이렇게 주문하면 스프는 조금 나오는데.. 여긴 많이 나왔어요;ㅋㅋ 맛도 있고 비린맛두 안나고..괜찮았어요.

 

연태고량주 대! 비싼거같긴한데.. 보통 그정도 하는거같더라구요. 고량주 중에 향도 괜찮고 괜찮은 술 인거같은데.. 전 고량주를 안좋아해서.. 좀만 마셨어요.ㅋ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유산슬!! 4인씩 두접시에 나눠서 나왔으면 좋았을거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저건 8인분이 한번에 나온거에요.ㅋㅋㅋㅋ


유산슬은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새우도 고기도 많이들어있고 양념도 맛있더라구용.ㅋㅋㅋ 근데 전 새우를 안먹어서...ㅋㅋㅋㅋ새우빼고 다먹었어용ㅋㅋ


그리고 나온 고추잡채!!ㅋㅋ 1인당 꽃빵 한개씩이에요.ㅋㅋㅋㅋㅋ 


고추잡채가 생각보다 매콤하긴 했지만 막 매운건 아니라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탕수육!! 탕수육 소스 색이 엄청 진하더라구요. 그래서 짜거나 그럴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탕수육이 바삭하고 좋긴했는데 양이.. 솔직히 너무 적았어요.ㅋㅋㅋㅋ 1인당 많이도 아니고 한접시 조금씩 담았는데 마지막 사람은 거의 퍼갈게 없더라구요. 탕수육 4개?ㅋㅋㅋㅋ 한접시씩은 담을 수 있어야되는 양이어야될거같은뎅..ㅋㅋ 암튼 그래서 탕수육은 따로 대로 다시 주문해서 먹었어요.

 

칠리새우는 생각보다 많이 나오더라구요. 근데 전 새우를 안먹어서... 바바이~~


마지막으로 식사는 전 짬뽕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맛있움!!! 여긴 짜장 짬뽕이 맛있는 중국집인가봐요! 진짜 전 짬뽕을 그렇게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국물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막!! 맵지도 않고 약간 달달하기도하고ㅋㅋㅋㅋ 암튼 짜장도 짬뽕도 다 맛있었어요.ㅋㅋㅋ


다먹고 나왔는데 아이스크림이!! 추워도.. 아이스크림은 맛있으니까~ㅋㅋㅋ 먹었어욬ㅋㅋㅋㅋㅋ 암튼 배부르게 먹고온 난향!! 송년회, 신년회 모임장소로 괜찮은거같아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