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일정 2일차 - 수프라

by jjo_Mean 2017. 12. 4.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유럽 러시아 ]

블라디보스토크 ' _ 수프라


블라디보스토크 맛집/블라디보스토크 수프라/블라디보스톡 양고기

블라디보스토크 샤슬릭/블라디보스토크 여행

해외여행/3박4일 블라디보스톡 일정/추천여행



2일차


포크롭스키 정교회 사원 - 수프라 - 해적커피 - 해양공원 곰새우 - 추다데이 - 이브로쉐 - 와인랩 - 주마(ZUMA)



아르바트거리에서 해양공원쪽으로 걸어가는길에 보면 요런 건물이 보이실거에요.

이 건물이 바로 수프라!!




여기가 입구!!ㅋㅋㅋ우리는 12시 막 되고 도착해서 그런지

대기는 안했는데 우리 뒤부터 대기..ㅋㅋㅋㅋ




여기서 기다리면 겉옷을 벗어주고 안내받고 자리에 앉으면 되요 ㅋㅋㅋ




그럼 이렇게 우리 옷걸이 번호표를 줌ㅋㅋㅋ귀엽죠 ㅋㅋㅋ




우리자리 바로 앞에서 이렇게 요리를하고 계셨어요ㅋㅋ

근데 주방에 직원이 많아요;;ㅋㅋ 완전 바쁘고..ㅋ.ㅋ

뭔가 그래도 분위기 있어보여서 좋았어요 ㅋㅋ




내부도 정말 이쁘게 되있어요 ㅋㅋㅋ

살짝 어둑어둑한 분위기인데 그렇게 막 어둡지도 않고 ㅋㅋ




우리가 먹은 메뉴만 찍었어요 ㅋㅋㅋㅋ

여기서 젤 유명하다는 양고기 샤슬릭 그리고 깡깔릭? 향깔릭

돼지고기랑 양고기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또 아자르식 하차푸리!! 메뉴가 숨어있으니까 잘 찾으세용




흑맥주랑 콜라도 주문!!

흑맥주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먼저나온 양고기 샤슬릭!!!

6덩이가 나왔어요 ㅋㅋ 샐러드랑 고수가 살짝 들어간 칠리소스?토마토소스?ㅋㅋㅋ




소스살짝찍어서 한입.. 아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완전 부드럽고ㅠㅠ 진짜 너무 맛있음ㅋㅋㅋㅋ

완전 강추하고 싶은 메뉴에요 ㅋㅋ 둘이거 아직도 이거먹으러 다시가고 싶다고 난리난리.




요게 향깔리에요 ㅋㅋㅋㅋ

뭐 꽂아져 있는게 양고기 ㅋㅋㅋㅋ

아닌건 돼지고기!




음 양고기는 제스탈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만두에 안에 만두속 처럼 들어가있는건데..음

냄새가 좀 나더라구요ㅠㅠ 돼지고기는 진짜 맛있었는데ㅠㅠ

양고기는 gg... 




그리고 나온 하차푸리!! 이건 첨에 주문했는데 주문이 잘못들어가서

너무늦게 나왔어요ㅠㅠㅠㅠ

그래도 맛있게..하하 




노른자는 다 샤샤샥 섞어주고!! 치즈랑 빵이랑 같이 먹는건데

정말정말 이것도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약깐 짭조름하면서 빵이랑 같이먹으까 엄충 맛있음..ㅋㅋ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거일수도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계산해 달라고 하면 요런 봉투를 갖다주세요 ㅋㅋㅋ

여기는 계산은 다 각자 자리에서 하더라구요 ㅋㅋ

스보이빼고 대부분 그랬던거같아요 ㅋㅋㅋㅋ

스보이도 원래 자리에서 하는데 우리가 계산대를 간건가..ㅋㅋ




봉투속에는 이렇게 영수증이랑 껌이 들어있어요 ㅋㅋㅋ

껌은 자일리톨같은거..ㅋㅋㅋ 이 봉투안에 돈을 넣어서 드리면 되요 ㅋㅋ

잔돈받아야되면 앉아있음 잔돈을 갖다주세요ㅋㅋ


저렇게 둘이 세 메뉴에 맥주, 콜라를 먹고 1610루블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우리나라돈으로 32000원 정도!!ㅋㅋ

생각보다 맛있고 싸게나와서 놀랬어요 ㅋㅋㅋ


잔돈이 없어서 1700루블을 드렸더니 그냥 10루블을 깍아주셨어요..

진짜 여기는 큰돈 너무 싫어하는거같아요. 큰돈내면 표정부터 달라짐.;;ㅡㅡㅎㅎ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수프라였습니다.

여기는 여행중에 두번가도 될듯..ㅋㅋㅋㅋㅋ


추천추천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