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샹뗄 웨어러블팔찌 미밴드2, 미밴드2 고무가 싫다면 샹뗄팔찌!!솔직후기

by jjo_Mean 2017. 8. 7.



샹뗄 웨어러블팔찌 미밴드2


직접 돈 주고 산 솔!직!후!기 입니당


사기전에 여기저기 블로그들을 봤는데 다 협찬 받아서 올린 글이더라구여ㅠㅠ

그래도 미밴드는 갖구싶고 고무밴드는 싫고해서 바로 구매해봤어요ㅋㅋㅋㅋㅋ


쇼핑백에 박스도 이쁘고~

선물하기도 좋게 왔어요 ㅋㅋㅋ 

일단 넘 맘에듬.ㅠㅠㅠ


요것이 미밴드 끼는 체인이에요!!

골드처럼 나왔는데 로즈골드입니당ㅋㅋ

빛받는거에 따라 색이 골드로도 보이는거같아요


뒤에는 이렇게~!샹뗄이라 적혀있는건가 하하

암튼 이뻐요 ㅋㅋ

눈꽃모양 악세사리도 달려있어요 ㅋㅋ


안에는 제이름이!!ㅋㅋㅋㅋㅋㅋ

정말 맘에  들었어여 ㅋㅋ


체인이 생각보다 엄청 가벼워요 ㅋㅋㅋ

뒤에 악세사리가 저렇게 달려있어도 불편한감이 없더라구요 ㅋㅋ


이뻐이뻐 ㅋㅋㅋㅋㅋ점엔 묵직하게 보여서 무거워 보일라나 했었는데

전혀 그런게 없었어요 ㅋㅋ 편하구 GOOD!!

미밴드는 뭐 역시 스포티하게 고무로 해야된다는 말도 있지만..

여자들이 한여름에 고무를 끼고 다니면..음.. 완전 별로 일거같아요;

개취겠지만..ㅋㅋㅋ


전 대만족하구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