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립밤추천/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 4g 추천해요.

by jjo_Mean 2020. 6. 23.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 4g

추천 ★★★★☆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밤/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밥 추천

립밤추천/보습 립밤/바이오더마 립밤/아토덤 립밤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밤입니다. 올리브영에서 1+1으로 1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운좋게 1+1+1 7,900원에 판매되고 있는걸 보고 바로 사버렸네요.ㅋㅋㅋ이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밤은 전부터 사용하고 있던 제품이에요.ㅋㅋㅋ


요렇게 생겼습니다. 당분간 립밤걱정은 없겠네여;ㅋㅋㅋㅋㅋ


제품명이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이네요;;ㅋㅋㅋㅋ용량안 4g입니다.ㅋㅋㅋ


이렇게 흰색고체로 되어 있어요.ㅋㅋㅋ 향은... 라즈베리 향? 상콤한 향이 나는데 전 이 향 괜찮더라구요. 과하지도 않고 너무 그...막 고체립밤 약품 냄새라해야하나.. 무튼 그런 향이 나는것도 아니라 괜찮았어요.ㅋㅋㅋ 보습도 제가 써본 립밤중에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립밤 찾고 계시는 분들 요거 한 번 써보세요! 추천합니다 : )